•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고양이 간식 ‘퓨얼리’ 출시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고양이 간식 ‘퓨얼리’ 출시

기사승인 2020. 05. 25. 13: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0525_네슬레 퓨리나_보도자료 이미지 1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프리미엄 내추럴 고양이 간식 ‘퓨얼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퓨얼리는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을 사용해 기호성을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첨가·무색소 등 부산물은 넣지 않고 살코기만을 사용했다.

또한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비만인 고양이들에게도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다. 퓨얼리는 조단백질 20~25%, 조지방은 1% 이하의 성분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손으로 잘게 찢어 개별 포장했으며, 연어·치킨·참치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연어 맛과 참치 맛은 공식 온라인몰 퓨리나 펫케어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에는 5월 중 입점 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최근 고양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고 제대로 된 간식을 급여하고 싶어하는 니즈가 점점 커지고 있다”며 “자연 그대로의 내추럴 원료와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퓨얼리’는 이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