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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경동나비엔,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승인 2020. 05. 26.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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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이미지] KSQI 로고 엠블럼
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0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경동나비엔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5개의 평가 차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고객 문의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신속한 응대, 적극적인 안내 태도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전화상담 외에도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고객의 최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 결실로 24시간 상담 서비스, 비대면 영상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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