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불스원-11번가 업무협약 체결…신제품 11번가 단독 선 론칭

불스원-11번가 업무협약 체결…신제품 11번가 단독 선 론칭

기사승인 2020. 06. 05. 10: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불스원] 불스원-11번가 JBP 체결(1)
이금영 불스원 영업본부장(오른쪽)과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왼쪽)이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불스원 본사에서 공동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불스원
자동차용품업체 불스원은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회사 본사에서 커머스포털 11번가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자동차 용품의 이커머스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불스원은 올 한해 매월 신제품을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고 △월간 십일절 △브랜드 딜 △브랜드 위크 등 11번가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또한 11번가의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이 구매 전 제품 효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다.

회사는 11번가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차용품 고관여 고객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신규 고객 유입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쿠폰 발송 등 고객 맞춤형 광고를 전개키로 했다.

이금영 불스원 영업본부장(전무)은 “최근 비대면 쇼핑 트렌드를 따르는 차량 관리 용품 구매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이커머스 시장 내 불스원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