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승리의 여신: 니케’, 1주년 앞두고 깜짝 업데이트…경찰 스쿼드 ‘키리’ 합류

‘승리의 여신: 니케’, 1주년 앞두고 깜짝 업데이트…경찰 스쿼드 ‘키리’ 합류

기사승인 2023. 10. 19. 15: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승리의 여신:니케’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업데이트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방주 내 경찰 스쿼드인 A.C.P.U.에 새로운 경찰 ‘키리’가 합류한다. 리더 ‘폴리’, ‘미란다’와 함께 방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파견된 그녀를 두고 커뮤니티 내에서는 벌써 리더 ‘폴리’를 걱정하는 분위기다.

열정적이지만 허술한 ‘미란다’와 지나치게 낮은 시력으로 엉뚱한 사고를 일으키는 ‘키리’의 조합은 ‘폴리’에게는 걱정거리지만, 이벤트 스토리는 벌써부터 재미있을 것 같다는 평가도 나온다.

이번 업데이트 기간 동안 할로윈 배경으로 전초기지가 꾸며져, 다가오는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니케 안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방주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라!  'A.C.P.U.! FREEZE!'

오는 10월 30일 저녁부터 밤새 이루어지는 할로윈 이벤트 ‘캔디 고스트 파티’ 예고로 방주가 떠들석할 예정이다.

할로윈 분장을 하고 사탕을 받아 낼 생각에 들뜬 네온과 화끈하게 놀고 싶은 아니스. 그런 그들에게 A.C.P.U 스쿼드의 폴리가 찾아와 이벤트 당일 지원을 부탁한다.

카운터스와 지휘관의 임무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축제 현장 주변을 순찰하는 것이다.

카운터스와 A.C.P.U.가 팀을 나눠 순찰을 돌던 중, 먹으면 미각을 잃게 하는 사탕이 방주에 퍼진다.

눈이 잘 안보여 의도치 않게 사고를 치는 ‘키리’가 아이러니하게도 카운터스와 A.C.P.U. 스쿼드의 눈이 되어 범인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가 그려진다.

◆ 엘리시온의 유일한 SSR급 풍압 런처 ‘키리’
엘리시온의 유일한 SSR 등급의 풍압 런처인 ‘키리’는 전장에서는 지원형 클래스로 활약해 적에게는 해로운 효과를, 방어형 아군에는 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켜 스쿼드 생존력을 높여주고, 방어형 아군의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준다.

딜러인 2B와의 조합이 가장 좋으며, 2B를 보유한 지휘관에게는 욕심나는 니케로 꼽힌다.

◆ 한정 코스튬 ‘프리바티-연회의 공주’ 코스튬
도도하고 까칠한 공주님, 프리바티에게 어울리는 한정 코스튬이 등장했다. 프리바티 전용 코스튬 ‘연회의 공주’는 푸른 수국의 꽃말, ‘냉정과 무정’처럼 차가운 아름다움을 과시한다.

코스튬 착용시 신규 보이스, 버스트 스킬 컷신, 스탠딩 포즈, SD특수 모션이 적용된다.

해당 코스튬은 프리바티를 획득하고 11월 미션패스 업적에서 획득할 수 있다.

◆ 키리 출석 완료 & 아카이브 인기 스토리 업데이트!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일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7일 누적 로그인 시 모집 티켓 10장과 고급 육성 재화, 쥬얼 등의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하다.

또한 지나간 스토리 이벤트를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인 ‘아카이브’에 ‘바우와우 파라다이스’가 업데이트 된다.
사랑스러운 강아지 상으로 큰 인기를 끈 ‘비스킷’과 보호소에서 탈출한 강아지들의 추격적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19일부터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진입 때 필요한 아이템인 ‘메모리 필름’은 이번 ‘A.C.P.U.! FREEZE!’ 미션 보상으로 제공한다.

◆ 10월 27일 1주년 특별 방송 대기 중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니스’와 ‘시프티’가 반주년에 이어 메인 MC를 맡아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개발팀과의 질의응답, 오프라인 이벤트 일정 등 지휘관들이 알고 싶은 정보들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이 밖에도, 1주년 기념 OST 공개와 특별 게스트를 초대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준비했다. 영상 조회 수 5만 회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추가 보상도 지급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