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차·제네시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 출시

현대차·제네시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 출시

기사승인 2024. 01. 10. 08: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디지털 기반 제작…고객 편의성·정보 접근성 향상
"고객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 위한 다양한 서비스 선보일 것"
clip20240110085040
현대차, '올 케어 서비스 디지털 가이드 e-Book' 출시 / 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카 라이프 등 현대차·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Book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텍스트뿐 아니라 이미지·동영상·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PC·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해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다.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내용은 오늘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e-Book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