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BSTI) 19위 기록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BSTI) 19위 기록

기사승인 2024. 03. 20.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 등과 어깨 나란히
1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에덴' 이미지.
바디프랜드는 20일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BrandStock Top Index)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BSTI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됐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브랜드 중 1위로 코웨이(55위), 삼성 비스포크(44위), LG 휘센(29위) 등 대기업 가전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20위), 넷플릭스(28위)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메디컬 R&D(연구개발)센터를 주축으로 2015년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꾸준히 높여가면서 케이(K)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