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20일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BrandStock Top Index)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BSTI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됐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브랜드 중 1위로 코웨이(55위), 삼성 비스포크(44위), LG 휘센(29위) 등 대기업 가전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20위), 넷플릭스(28위)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메디컬 R&D(연구개발)센터를 주축으로 2015년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꾸준히 높여가면서 케이(K)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