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더 CJ컵’ 직관 이벤트 진행…“K-식문화 전파”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더 CJ컵’ 직관 이벤트 진행…“K-식문화 전파”

기사승인 2024. 03. 26. 10: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CJ제일제당이 CJ더마켓에서 '비비고와 떠나는 더CJ컵 직관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CJ컵 바이런 넬슨' 직관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식 후원사로서 현장에서 비비고 부스를 통해 한국 식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회사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로 리뉴얼한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PGA 정규 시즌으로 새 출발하는 '더CJ컵 바이런 넬슨'의 도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비비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더CJ컵 바이런 넬슨' 2-3라운드 관람권과 VIP 호스피탈리티 입장권을 증정한다. 동반 1인 포함한 약 1000만원 상당의 미국 댈러스행 왕복 항공권·숙박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 식문화 세계화를 이끄는 '비비고'와 함께 세계적인 PGA 투어를 '더 맛있게,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