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킴벌리, 선한 영향력 확장…‘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40주년

유한킴벌리, 선한 영향력 확장…‘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40주년

기사승인 2024. 04. 12. 09: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기념 ‘고맙숲니다 캠페인' 진행
필립스 아벤트, 노리개 신제품 30인 체험단 모집
앳홈, 미닉스 ‘잇섭의 핫IT슈’서 역대 판매량 1위
1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고맙숲니다 광고캠페인 이미지.
우리나라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40주년을 맞았다.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40주년을 기념해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자연선진국을 지향한다는 비전과 숲을 매개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1984년 시작됐다. 이후 40년간 혁신적인 숲모델들을 선제적으로 제시하고 숲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 어우러지면서 캠페인의 영향력을 국내외로 확장해 왔다.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는 학생들이 숲이 있는 학교에서 자랄 수 있도록 1999년 시작된 학교숲, 큰불로 사막화가 진행되던 지역을 울창한 숲으로 가꾼 몽골 유한킴벌리숲,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꿀벌숲, 100년 후 생태계를 위한 산불 피해지 복원 활동 등을 소재로 감사함을 담았다.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는 서울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 등 서울 시내 주요 역사와 부산 지하철역, 광화문, 롯데월드몰,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등에 게재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가치를 담은 숲모델을 제시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해 가겠다"고 설명했다.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는 12일 '울트라에어 야광노리개'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21일까지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앳홈은 12일 자사 프리미엄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잇섭의 핫IT슈'에 출연해 역대 브랜드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미닉스는 잇섭의 핫IT슈에서 1시간 동안 총 판매량 4700대, 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