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상상초월’…TV홈쇼핑업계, 상반기 대규모 할인 대전

‘상상초월’…TV홈쇼핑업계, 상반기 대규모 할인 대전

기사승인 2024. 04. 29. 09: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S샵, '상상초월' 실시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진행
사진2_GS샵 상상초월
TV홈쇼핑업계가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행사를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GS샵은 5월 한 달간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상상초월'을 실시한다. 올해로 14년회를 맞은 이번 행사의 테마는 'VIP 멤버십 혜택 체험'이다.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11일부터 20일까지 '무배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매일특가는 매일 2개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기존 VIP 이상 고객들에게만 매주 수요일에 제공하던 'VIP DAY' 혜택을 전 고객으로 확대했다. 무배데이는 VVIP 고객에게만 지급하던 '무료배송'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는 행사로 누구나 해당 기간에 GS샵을 방문하면 무료 배송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럭키 드로우' 행사도 열린다. 1~6일까지 매일 5명씩을 추첨해 에르메스 트윌리, 디올 지갑 등 경품을 증정한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어떤 상품이든 1개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3회가 추가로 응모된다.

상상초월 간판인 적립금 행사도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GS샵에서 적립금 증정 대상 상품을 3회에 걸쳐 30만원 이상 구매한 뒤 적립금 3만원을 신청하면 된다.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7% 카드할인, 적립금, 특가, 단독구성 등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릴레이'에는 다이슨, LG전자, 타파웨어 등 2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정기 프로모션인 '매직딜데이' 와 '더그레잇썬데이'는 상상초월을 만나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매직딜데이'는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기본 7% 카드 할인에 적립금 10~13%를 더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첫 번째 일요일에만 진행하던 '더그레잇썬데이'는 상상초월 기간 중에만 5일과 19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카드 할인 7% 외에 1만 원 상당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르나스 호텔 50만원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무료 멤버십 혜택을 누려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5월에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 있다면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안내 이미지
현대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슈퍼H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H페스타는TV홈쇼핑·현대H몰·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지급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홈쇼핑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

우선 5월 첫째 주와 마지막 주까지 하루 선착순 5만명씩 총 230억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총 200억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5월 첫째 주에만 제공하던 지난해 슈퍼H페스타보다 혜택 규모가 대폭 늘어난 셈이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슈퍼H페스타 기간 결제 횟수가 3회 이상이면서 구매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고객들은 코렐 코디네이츠 그릇 세트 혹은 르크루제 비어컵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결제 횟수 3회 이상 및 구매금액 6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사은품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현대홈쇼핑은 5월 둘째 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하루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최대 1만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토요일, 일요일 구매 고객은 결제 금액의 10%를 H포인트(최대 1만포인트)로 돌려받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아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소비 트렌드 분석에 기반해 다양하게 판매 상품을 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