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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고객 서비스 확대

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고객 서비스 확대

기사승인 2024. 03. 12.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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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민 홈커밍데이 확대
준공 1년차 단지서 4년차 단지까지 대상 늘려
전국 18개 단지서 체험 행사 진행
미니 콘서트·기부 캠페인 등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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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강동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아파트에서 열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인생네컷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입주 고객 서비스인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 이름을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로 바꾸고 서비스 대상도 기존 준공 1년차 단지에서 준공 4년차 단지로 확대키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과 10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에서 '2024년 홈커밍데이' 열어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나 도서관 등 커뮤니티센터의 살균·소독과 입주민 가정에서 사용되는 주방 도구 연마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또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인생네컷과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선보였다. 입주민들을 위한 서비스와 더불어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기부캠페인을 여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펼쳤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를 시작으로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 청주 가경 아이파크 3·4단지, 서면 아이파크 등 전국 각지 총 18개 단지를 순회하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홈커밍데이는 입주민 만족을 위한 아이파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행사 전 미팅을 통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의 방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준공 초기 입주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아이파크 웰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웰컴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 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 상태를 고객에게 미리 알려주고 입주자와의 동행, 가구·단지 생활 정보 등을 돕는 것이다. 입주 고객들은 입주 후 1주일 이내에 가구 내 살균과 소독을 해주는 '홈케어 서비스'와 입주 축하선물인 '웰컴 기프트'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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