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단독 상품 전략 나선 이커머스업계…“화제 모을 것”

단독 상품 전략 나선 이커머스업계…“화제 모을 것”

기사승인 2024. 04. 05. 17: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마켓,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단독 구성
11번가, 시즌 한정 신메뉴를 단독 판매
롯데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 단독 브랜드 론칭
G마켓,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단독 판매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G마켓
이커머스 업계가 봄맞이 단독 상품 구성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자극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은 8~14일까지 토니모리, 참이슬과 콜라보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화장품에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캐릭터 상품인데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것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쿠폰 활용을 통해 일반 회원은 정상가 대비 59% 할인된 1만6890원에, 멤버십 회원은 62%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화장품과 소주라는 이색적인 만남과 더불어 구매욕을 자극하는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화제를 모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참고이미지]쉐이크쉑 신 메뉴 11번가 기획전 화면
쉐이크쉑 신 메뉴 11번가 기획전. /11번가
11번가는 미국 뉴욕에서 온 파인 캐주얼 다이닝 '쉐이크쉑' 시즌 한정 신메뉴를 단독 구성해 판매한다. 오직 11번가에서만 판매하는 6종의 단독 구성 상품이다.

상품은 △뉴멕시칸 스파이시 베스트 2만3700원 △뉴멕시칸 스파이시 러브 2만4400원 △쉑(Shack) 베스트 구성 2만3300원 △쉑 마니아 구성 2만3800원 △뉴멕시칸 스파이시 1인 구성 구성 1만3400원 △쉑 베스트 1인 구성 1만4900원 등으로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내놓는다.

김범준 11번가 e쿠폰팀장은 "뉴욕에서 온 파인 캐주얼 다이닝, 쉐이크쉑과 11번가가 새로운 메뉴 출시 때마다 협업을 통해 새로운 구성의 상품을 선보여 왔다"며 "11번가 단독 구성의 모바일 교환권으로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첨부사진] 롯데온x비브이엠티 쿼터노트 론칭
롯데온x비브이엠티 쿼터노트. /롯데온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개발한 브랜드, NPB(National Private Brand)다. 이번 첫 상품으로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등 색조 메이크업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는 "오랜 시간 뷰티 시장에 몸담았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뷰티 고객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많은 샘플링 끝에 완성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