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슬로우 에이징 열풍에 관련 제품 인기 ‘고공행진’

슬로우 에이징 열풍에 관련 제품 인기 ‘고공행진’

기사승인 2024. 04. 14. 10: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온스타일, 국내 최초 누트라코스 단독 구성 선보이는 등 활발
KakaoTalk_20240414_093857192
누트라코스. /CJ온스타일
최근 이너뷰티 시장이 진화되면서 3050고객 사이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하는 '슬로우 에이징 홈케어'가 뜨고 있는 가운데 '아미노산'이 차세대 이너뷰티 성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이태리의 한 기업에 출시한 '누트라코스'가 올해 3월 기준 약 500만포의 판매량을 올리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회사는 유럽, 미국, 일본, 싱가폴에 이어 한국까지 특허를 받았다.

이러한 인기로 인해 CJ온스타일은 오는 14일 오후 12시 30분 CJ온스타일 '심스라 스페셜 라이프'에서 국내 최초 단독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누트라코스는 지난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건전지', '브티나는 생활'에서 각각 1억에 달하는 주문금액을 기록한 바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진화하는 이너뷰티 트렌드 아래 '아미노산'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누트라코스'를 입점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누트라코스가 CJ온스타일에서의 최초 단독 론칭을 결정하게 된 계기로는 '원플랫폼 전략'이 크게 작용했다. 흔히 이너뷰티로는 콜라겐을 떠올려 저관여 고객에게는 아미노산이 낯설 수 있다.

그 결과 이런 낯선 인식을 적극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부터 TV, 유튜브, 가상광고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채널이 적합했다는 판단을 내린 것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소싱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번 행사 페이지 내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구매 인증 응모를 완료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누트라코스 데일리 아미노산' 1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창에 댓글을 쓰고 응모한 고객 중 10명에게 '바르는 아미노산 아이겔'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