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57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조직개편 단행한 신한투자證, 자산관리·CIB·경영관리 총괄체제 도입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조직문화와 시스템, 프로세스 전반을 근본적으로 개혁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1월 1일자로 단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첫째 위기극복 및 정상화를 빠르고 일관성 있게 추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체계를 조기에 확보하고..

[인사] 신한투자증권
◆사장 선임/2명 ▲자산관리총괄대표 정용욱 ▲ CIB총괄대표 정근수 ◆부사장 선임/3명 ▲S&T그룹대표 안석철 ▲CIB1그룹대표 장호식 ▲경영지원그룹장 장정훈 ◆그룹장 신임/1명 ▲리스크관리그룹장 이재성 ◆본부장 신임/2명 ▲국제영업본부장 이상기 ▲ 자산관리영업2본부장 이성민..

금융위, 협의회 통해 '시스템 중심 검사' 등 감독 선진화 방안 논의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금융정보분석원(이하 FIU)이 박광 금융정보분석원장 주재로 '자금세탁방지 검사수탁기관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수탁기관 검사실적을 점검하고, '시스템 중심 검사' 등 감독·검사 선진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함이다. 그간 FIU는 자금세탁 방지 검사권..

[인사] NH투자증권
◇ 이사대우 ▲ 목동WM센터 김성률 ▲ 금융상품심사부 김수영 ▲ FICC Trading부 김종성 ▲ 광주금융센터WM1센터 김창수 ▲ 채권상품부 김현중 ▲ 금융소비자보호부 노상인 ▲ Wholesale기획부 박규만 ▲ IT기획부 박기춘 ▲ 대구금융센터 WM1센터 박준희 ▲ 부동산금융2부..

"삼성E&A, 화공 수주 호조세로 신규수주 최대 규모…실적 레벨업 주목"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유안타증권은 20일 삼성E&A에 대해 올해 화공 수주의 호조세로 신규수주가 최대 규모를 달성할 것으로 점쳐진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른 중장기인 실적 성장 가시성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3만3000원에..

금감원, 이전상장 과정서 미공개정보 이용한 코넥스 상장사 임원 검찰 송치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금융감독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이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상장하는 과정에서 미공개정보를 이용한 혐의자 총 4명을 '기소의견'으로 남부지검에 송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악재성 미공개정보를 전달한 자와 정보를 전달받고 정보공개 전 매도한 혐의를 받는다. 구체적으..

금감원, 대부업 CEO들 만나 '이용자권익 보호 제고' 당부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금융감독원이 정치적 불확실성에 따른 시장변동성 확대로 서민들의 어려움이 있는 만큼, 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대부업권이 민생 침해적 채권추심 방지 등을 통해 이용자 권익 보호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19일 금융감독원은 주요 대부업·대부중개업자 CEO 및..

금투협,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2000만원 상당 학용품 후원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한국금융투자협회는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2000만원 상당의 학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신용회복위원회의 '새희망힐링펀드'를 활용해 진행됐다. 해당 기금은 금융회사와 협회가 법인카드 포인트와 기부금으로 조성한 사회공헌 재원으..

밸류업 발표한 NH투자증권, ROE 12%·PBR 1배 달성 목표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NH투자증권은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지속가능한 ROE 12% 확보 및 예측가능한 주주환원정책으로, PBR 1배 달성'을 목표로 하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추진하겠다고 19일 밝혔다. 구체적인 실행방안은 핵심사업(IB/WM/운용)으로 시장이 요구하는 자..

금리인하 속도조절 예고에 코스피·코스닥 2% 뚝…원·달러 환율도 1450원 넘어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기존금리를 추가로 인하했지만, 국내증시는 장 초반부터 2% 가까이 떨어지고 있다. 원·달러 환율은 장중 1450원을 넘어서면서 1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내년 금리인하에 대한 속도조절을 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