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젊은 리더 전면 배치"
    애경그룹이 지난주 대표이사 인사에 이어 13명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젊은 리더를 전면으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기반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28일 애경그룹에 따르면 이번 정기인사를 통해 전무 1명·상무 2명·상무보 10명 총 13명이 임원으로 발령됐다. 발령일자는 2023년 1월1일부터다.애경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축소된 리더 그룹을 정상화하는 차원에서 성과중심의 인사 원칙을..

  • 도리씨푸드 김형백 대표 "소분화 킹크랩·대게 판매…가성비 높은 수산물 공급 노력"
    "소비자의 식탁이 풍성해지도록 기여하겠다."수입 수산물 유통기업 도리씨푸드의 김형백 대표의 포부다. 김 대표는 20여 년간 수산물을 유통한 베테랑 유통업자다. 김 대표는 수출입 총괄 기업에서 3년, 수입 수산물 판매업체에서 3년 등 관련업계를 바닥부터 경험했고, 2010년 삼보수산을 창업, 2016년엔 사명을 도리씨푸드로 변경해 운영 중이다.김 대표는 수입 수산물 유통과 관련해서는 하부 프로세스까지 꿰고 있는 전문 경영인이다. 대게와 킹크랩 선..

  • 화장품에 힘주는 홈쇼핑…중소기업 협업·PB 상품군 확대
    홈쇼핑업계가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입점을 넘어 중소기업과의 협업, 자체 PB상품군 강화 등으로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화장품은 마진율이 높고, 재고관리가 쉬워 유통업계에서 품목을 확장할 때 가장 먼저 찾는 상품군이다. 주요고객층이 4050여성인 홈쇼핑에서 의류상품과 함께 수익성을 책임지는 효자상품으로 꼽힌다. 28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자사 채널인 TV홈쇼핑, 온라인몰, 쇼핑북, 라이브커머스, T커머스로 판매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 롯데제과-롯데칠성, 쿠쿠전자서 오피스어택 진행
    롯데제과는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오피스어택' 행사를 지난 25일 오후 3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쿠쿠전자에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오피스어택은 간식을 즐기며 양사의 제품을 체험하는 이벤트다. 지난 8월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후 처음으로 실시한 외부 대상 행사다.이번 이벤트는 '오늘 간식은 꾸맥이닭'라는 주제로 꾸맥(직꾸닭+맥주) 조합을 소개했다. 꾸맥은 롯데제과의 직화구이 닭..

  • 이마트만 있다고?…'정용진 매직'이 신세계 1위 본능 깨웠다
    신세계그룹의 프로야구단 SSG랜더스가 창단 2년 만에 KBO리그 통합우승을 달성하면서 정용진 부회장의 리더십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유통과 야구를 융합해 신세계 유니버스를 구축하겠다는 정 부회장의 전략이 시너지를 내면서 백화점과 이커머스 등 비주력 계열사들의 도약이 두드러지면서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 업계 1위 이마트와 커피프랜차이즈 스타벅스,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외에 유통 채널에서 이렇다 할 1위를 만들지 못한 신세계그룹은..

  • 그린그래스바이오, 기능성 '부드러운 오메가 베리육포' 출시
    농업회사법인 그린그래스바이오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닥터오메가의 라인업 제품인 '부드러운 오메가 베리육포'를 판매 개시한다. 신제품은 슈퍼푸드인 베리류 2종(블루베리, 크랜베리)을 첨가한 건강육포로 오메가밸런스 사료기술로 키운 오메가 한돈 원료육만을 엄선하여 오메가3의 함량이 높다. 여기에 슈퍼푸드인 블루베리와 크랜베리의 함유로 씹을수록 베리의 달콤한 맛까지 더했다. 발색제, 산화방지제, 효소제는 무첨가했고, 저온 숙성방식으로 제조해 단백질..

  • [포토] 신세계百, 프리미엄 제주 감귤 선보인다
    2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성목이식 감귤'을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서 특별한 제주 감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성목이식 감귤'은 신세계백화점 청과 바이어와 중문농협의 '비파괴 기법'으로 재배됐으며, 13브릭스와 15브릭스의 고당도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제공=신세계백화점

  • "시청자 권익보호 앞장"…롯데홈쇼핑, 외부기관과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롯데홈쇼핑이 시청자 권익보호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이다 .28일 롯데홈쇼핑은 매월 KOTITI시험연구원, 롯데안전센터 등 외부 전문기관과 연계해 제조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하거나, 암행 주문을 통해 상품 품질을 점검하는 '암행 검사 제도', 미인증 제품 등 불법 상품의 판매를 사전에 차단하는 '불법상품 차단 시스템', 방송 중 쇼호스트 멘트를 실시간으로 점검하는 '실시간 멘트 점검 시스템' 등 시청자 권익보호를 위한 다양한..

  • BBQ, "패밀리와 함께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올해 누적 1억4000만원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참여하는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1월까지 약 1억4000만원 상당 치킨을 전국 곳곳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2017년부터 6년간 이어온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본사에서 신선육을 지원하면 참여를 원하는 패밀리가 치킨을 조리해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BBQ는 올해 7월부터 자체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도입..

  • 하이트진로,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하이트진로는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 장관상을 수상하고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식음료 부문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는 등 3관왕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이번 수상으로 2013년부터 대한민국소통어워즈 10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 올해 소비자와 공감하는 콘텐츠 경쟁력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7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에..

  •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300만개 판매…"월 평균매출 20%씩 성장"
    CJ제일제당은 식물성 식품 브랜드 플랜테이블 제품 출시 10개월만에 누적판매량 약 300만개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월 평균 매출 성장률은 20%다.수출 국가는 출시 초기 10개국에서 독일, 영국 등 유럽과 인도, 아프리카까지 30개국으로 늘어났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구매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출시 후 올해 10월까지 플랜테이블 만두 구매자의 80% 이상이 고기 만두도 동반 구매했다.플랜테이블 제품 구매자 중..

  • 티몬, '예능 연계형 라이브커머스' 제작지원 나선다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소상공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소개된 상품들을 티몬의 티비온(TVON)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는 형태로, 티몬이 방송 기획부터 촬영 준비, 쇼호스트 섭외 등을 종합적으로 진행한다.해당 프로그램은 28일부터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최대 40% 선착순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티..

  • CJ푸드빌,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 론칭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뚜레쥬르앱'은 브랜드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브랜드 앱이다. 회사 측은 "뚜레쥬르 브랜드 자체 멤버십을 적용해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을 늘리고, 배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기능을 앱 하나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며 "뚜레쥬르 브랜드를 상징하는 잉글리시 그린 색상의 깔끔한 스킨 디자인과 누구나 손쉽게 사용..

  • 오뚜기,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 재출시
    오뚜기는 '이금기 중화 블랙페퍼소스'를 재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는 "최근 블랙페퍼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이를 활용한 치킨, 닭가슴살 등 메뉴가 확대되고 있으며 소스 하나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소스에 대한 니즈도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블랙페퍼 소스에 대한 전문점 셰프 및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고, 시장 트렌드에 따라 블랙페퍼를 활용한 만능 소스를 다시 선보였다"고 전했다.이번에 재출시한 '이금기 중화 블랙..

  •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은 그래놀라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 망고향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통보리 그래놀라의 출시와 함께 회사는 포스트 브랜드의 BI(브랜드 이미지)를 리뉴얼 하고 그래놀라 시리얼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의 시리얼 패키지 외 스탠드 업 백, 바 제품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과 주목도를..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