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욕실 시공명장 고소득 전문기술직으로 육성한다
    한샘이 욕실 시공명장을 선정하고 고소득 전문기술직으로 육성한다.1일 한샘에 따르면 서울 상암동 사옥에서 ‘욕실 시공명장 임명식’을 진행했다. 수도권 2명, 지방 2명 총 4명의 욕실시공협력기사를 명장으로 선정했다. 지난 4월 처음으로 부엌 시공명장 7명을 선정한 것에 이어 욕실 시공명장도 선정한 것이다.이날 전필종 명장(업력 10년 지역 서울·수도권)은 “시공협력기사로 일한 지 10년이 다 돼 가는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 앞..

  • 하이생, 겨울철 일상 속 건강관리 돕는 건기식 주력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라 건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하이생’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하이생에 따르면 이 제품은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만들었다. 특히 홍삼의 핵심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이 1일 섭취량(3포) 기준 11.02mg의 함유했다. 회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혈액..

  • 닥터자르트, 신제품 크림 출시
    닥터자르트가 ‘세라마이딘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제품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엑토인’ 성분과 닥터자르트만의 독자 성분 ‘5겹 세라마이드’의 시너지 효과로 무너진 보습 장벽을 관리해준다. 1번 바르면 150시간동안 보습력이 유지된다고 닥터자르트측은 설명했다. 엑토인은 이집트 소금 호수에서 최초로 발견된, 극한 환경 조건에서 서식하는 미생물이 생성하는 자가보호물질이다. 엑토인 성분이 수분과 만나게 되면..

  • 모닝글로리, 2022년 플래너·캘린더 출시
    모닝글로리는 1일 2022년 플래너23종과 캘린더 5종을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플래너는 남녀노소 누구나 용도나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크기와 컬러를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사이즈의 18절부터 보편적인 25절, 한 손에 들어오는 수첩 사이즈인 90절 등 9가지 다양한 크기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학교나 사무실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또 스탠딩 캘린더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모닝글로리..

  • 지누스·김미묘 일러스트레이터, '버스 윈도우' 프로모션 공개
    지누스가 김미묘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협업한 ‘버스 윈도우’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서울 시내버스 유리창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부착된 스티커는 김 작가 감성이 담긴 그림체와 지누스가 이야기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겨있는 짧은 컷툰형식으로 제작했다. 컷툰 내용은 지누스 매트리스와 함께 김 작가의 캐릭터들이 휴식하고 잠드는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또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진촬영 후 지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5기 수료식' 개최
    중소기업중앙회는 1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현장강의와 실시간 온라인 동시 중계로 6개월간 △최고경영자(CEO) 리더십 △경영환경·트렌 △컬쳐·문화경영 △4차 산업혁명·디지털 △행복·소통을 주제로 정규강좌 16회를 비롯해 가족·부부초청 특강, 동문교류행사, 워크숍 등이 진행됐다.주요 강의로는 김경일 아주대 교수(지혜로운 리더), 최재붕 성균관대..

  • 하이모, '풍성함이 모락모락' 가발·헤어케어 이벤트 실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12월 한 달간 연말 맞이 ‘풍성함이 모락모락(毛樂毛樂)’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 각종 모임을 앞두고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벤트 기간 내 하이모의 맞춤 및 기성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모의 기술력이 집약된 탈모완화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 ‘모락모..

  • 신일, 홈카페족 위한 '와플메이커'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로 함께 구성했다. 제품 상·하단에는 열선을 내장했다. 와플과 샌드위치는 물론 크로플, 붕어빵 등 요리들에도 응용이 가능하다.모든 플레이트는 원터치 분리 형식으로 필요에 따라 교체가 가능하다. 논스틱 코팅으로 처리됐으며, 콤팩트한 사이즈에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이밖에도 전원..

  • LX하우시스, 'LX 지인 종합시공아카데미' 개관…"인테리어 명장 배출"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시공 인력 양성을 위한 종합 시공 교육 훈련 시설인 ‘LX Z:IN(지인) 종합 시공 아카데미’개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개관식은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에 마련됐으며, 규모는 연면적 3650m²(약 1104평)로 조성됐다. 철거·설비·전기 등의 인테리어 기본 공사부터 창호·주방·욕실·바닥재 등 제품 관련 시공까지 15대 공종별 이론 강의장 및 실습장을 갖췄다. 실습장은 벽체·급수·배수는 물론 실제 인테리어 공사..

  • 서윤정 PGTA 이사장 "장애인 필드 골프 저변 확대 기대"
    장애인들의 골프 수요가 늘어나면서 ‘장애인 필드 골프’의 저변이 확산되고 있다. 국내에서 장애인들 대상의 필드 골프대회가 매년 열리면서 시각장애인과 지적 장애인, 지체 장애인들의 대회 참여의지도 높다. 지난달 22일 열린 ‘제6회 프로골프티쳐스협회(이하 PGTA)배 장애인 어울림 골프대회’는 장애인 필드 골프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 대회는 장애인들이 필드에 나서는 기쁨을 느끼고 골프대회를 통해 도전의식을 고취시..

  • 퍼시스, 세이브더칠드런에 사회공헌기금 5500만원 기부
    퍼시스는 1일 세이브더칠드런에 사회공헌기금 5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이번 기금 전달을 통해 퍼시스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 권리 보호 비전에도 동참해 나갈 계획이다. 퍼시스는 그동안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학습여건 개선을 위해 책장 100개를 기부하는 등 아동·청소년 관련 공익 사업을 펼쳤다. 퍼시스 관계자는 “이번 기금으로 아이들이..

  • 테팔, 취약계층에 주방용품 후원
    테팔은 1일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희망의 집 고치기’ 대상인 100가구에 주방용품 8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희망의 집 고치기는 독립유공자 후손, 장애인 시설,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이 포함된 사회 취약 계층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다. 후원 물품은 가정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프라이팬, 볶음팬, 밀폐용기 등의 주방용품과 믹서기, 무선주전자,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으로 구성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테팔 관계자는 “앞으로..

  • 무림, 한국콜마와 친환경 화장품 포장재 개발
    무림은 1일 한국콜마와 손잡고 친환경 패키지 용지 ‘네오CCP R30’을 개발, 화장품 포장재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공동 개발한 네오CCP R30은 무림의 고급 패키지 용지 네오CCP에 재활용 원료를 접목, 친환경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버려지는 종이를 활용한 재생펄프를 혼합해 만든 제품으로 생산과정에 있어 자원의 재활용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낭비를 최소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무림과 한국콜마는 지난 7월 6일..

  • 잇츠스킨,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선봬
    잇츠스킨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워 10 감초줄렌 라인’을 패드형으로 만들었다. 패드는 직접 피부에 닿는 만큼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했다. 수분 진정 에센스가 들어간 젤리 시트가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한다. 72시간 초음파 추출과 28시간 저온 보관을 통한 ‘POWER EFFECT 100™ 공법’으로 열에 의한 유효 성분 손실을 줄였다. 잇츠스킨 관계..

  • 유한킴벌리,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출시… 슬림 포장 적용
    유한킴벌리는 1일 슬림 포장이 적용된 2022년형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종이 원단을 기본으로 포장까지 절감해 사무실, 병원, 요식업소 등 물티슈 사용량이 많은 사업장의 환경친화적 제품 수요에 부응하고자 개발됐다. 신제품은 100% 천연펄프 원단만을 사용해 미세플라스틱이 원천적으로 발생하지 않으며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되는 FSC 인증 펄프를 적용해 산림 보호 등에 기여하고 있다. 포장에 있어서도 주력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