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지옥' 박정민 "부성애 연기, 가족 생각하며 접근했다"
    ‘지옥’ 박정민이 부성애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사이비 종교 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박정민은 극중 새진리회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방송국 PD 배영재 역을 맡았다. 먼저 이번 드라마에서 원진아와 부부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너무 좋았..

  • '해피 뉴 이어' 이광수, 브로맨스 선보인 서강준에 영상편지 "군에서 건강 잘 챙기고!"
    ‘해피 뉴 이어’ 이광수가 브로맨스를 선보인 서강준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지민·이동욱·강하늘·임윤아·원진아·김영광·이광수·고성희·조준영·원지안, 곽재용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이광수는 “서강준은 긴 무명끝에 스타가 된 가수 역할이고, 저는 시작부터 함께 한 계약 만료를 앞둔 감수성 풍부하고 마음이 여린 매니저다”라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지난달 23일..

  • '해피 뉴 이어' 임윤아 "강하늘, 친근하고 연기도 잘해"
    ‘해피 뉴 이어’ 임윤아가 강하늘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전했다.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지민·이동욱·강하늘·임윤아·원진아·김영광·이광수·고성희·조준영·원지안, 곽재용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임윤아는 “비대면 로맨스라서 촬영장에서 만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현장에서 만나면, 대면이 있었던 것처럼 친근했다”고 전했다.이어 “듣던 대로 ‘강하늘은 강하늘’이더라. 너무 친근하고..

  • '해피 뉴 이어' 한지민 "짝사랑 역할, 연기적으로 새롭게 다가왔다"
    ‘해피 뉴 이어’ 한지민이 짝사랑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지민·이동욱·강하늘·임윤아·원진아·김영광·이광수·고성희·조준영·원지안, 곽재용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한지민은 “현실에서도 짝사랑 많이 해봤다”라며 웃은 뒤 “평소 작품에서는 로맨스 연기를 많이 해 짝사랑의 모습이 연기적으로는 새롭게 다가왔다. 연기할 때는 현실적 포인트를 많이 잡으려고..

  • '부활' 구수환 감독 "미디어 부작용 치료는 이태석 정신"
    영화 ‘부활’의 구수환 감독이 미디어 부작용 치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구 감독은 최근 자신의 SNS에 “우려하는 미디어 부작용은 이미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가상현실, VR 등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에서의 현실감이 더해지며 부작용도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라며 “실제로 타협하지 않는 정신, 가상현실에서의 마찰이 현실로 이어져 각종 사고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디어 부작용 치료는 이태석 정신이라는 생각을 덧붙였다. 그는 “이..

  • 덱스터스튜디오, '모가디슈'로 청룡영화상 작품상 '쾌거'
    덱스터스튜디오가 제작 영화 ‘모가디슈’로 청룡영화상 최우수작품상을 품에 안으며 입지를 공고히 했다.‘모가디슈’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2회 청룡영화상에서 최고상인 최우수작품상을 받았다. 제30회 부일영화상에 이어 두 번째 작품상이다.‘모가디슈’는 1990년대 소말리아 내전으로 모가디슈에 고립된 사람들의 탈출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7월 개봉 후 현재까지 누적관객수는 361만2866명(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

  • '오징어게임', 美 고담 어워즈 작품상 수상 영예…이정재는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미국의 고담 어워즈에서 작품상을 수상했다.30일 오전(한국시간) 진행된 제31회 고담 어워즈에서 ‘오징어게임’은 획기적인 시리즈 40분 이상 장편(Breakthrough Series-over 40 minutes)’ 부문 작품상을 수상했다. 이에 이정재와 정호연, 황동혁 감독이 함께 무대에 올라 기쁨을 나눴다.황 감독은 수상 소감에서 “(정)호연이 여기 오기 전에 제게 ‘관객들이 발가벗고 있다는 생각을..

  • 마마무, 7년 활동 담은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내달 3일 개봉
    마마무의 7년 간의 활약상을 담은 영화가 개봉된다.소속사 RBW 측은 29일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가 내달 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해 전국 39개 CGV에서 동시 개봉된다. 본 콘서트는 물론 공연 준비과정 및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 돼 있는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는 지난 8월 온라인으로..

  • [인터뷰] 김현주 "'지옥'으로 도전, 두려웠지만 프레임 깨고 싶었죠"
    김현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감독 연상호)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던 연기의 틀을 깼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사이비 종교 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현주는 새진리회와 그들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집단인 화살촉의 행태에 맞서는 변호사 민혜진 역을 맡았다.온..

  • [아투★톡톡]화사 "'멍청이' 때는 정말 멍청이였어요"...요즘 윤계상은 철학자?
    ★ 윤계상 “제가 요즘 꽂혀있는 건요…” = 새 영화 ‘유체이탈자’로 돌아온 배우 윤계상이 요즘 철학적인 주제에 푹 빠져사는 모양입니다. 지난 24일 ‘유체이탈자’의 개봉을 앞두고 이뤄진 화상 인터뷰에서 그는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는가’란 주제에 대해 꽂혀있다”며 “제가 휴대폰을 많이 본다. 유튜브나 기사도 많이 찾아보는 편이다. 그러면서 현재의 나를 살지 않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과거에 얽매이거나 미래를 걱정하..

  • 제42회 청룡영화상 설경구·문소리 주연상, '모가디슈' 최우수작품상 영예(종합)
    설경구·문소리가 제42회 청룡영화상에서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제42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김혜수와 유연석이 MC를 맡았다.올해 최우수 작품상은 류승완 감독의 ‘모가디슈’가 수상했으며 감독상은 류승완 감독에게 돌아갔다.‘모가디슈’ 제작사 강혜정 대표는 눈시울을 붉히며 “코로나19 상황에도 극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영화를 만들어주신 스태프와 배우들에게도 감사하다. 저는 더 열심..

  • 윤여정 "응원해주셔서 감사해, K콘텐츠는 언제나 좋았다"(제42회 청룡영화상)
    윤여정이 제42회 청룡영화상에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소감과 함께 대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제42회 청룡영화상이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김혜수·유연석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개최됐다.이날 윤여정은 청룡영화상의 2부 오프닝 무대에 올라 “노배우 윤여정이다”라며 “텔레비전 일을 많이 했는데 지금 보니 영화도 쫀쫀히 했더라. 여기 설 자격이 있어서 다행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윤여정의 등장에 현장에 있던 모든 배우들은 자리에..

  • 이정재·정우성 아티스트컴퍼니 "컴투스·위지윅과 연내 합병"
    이정재와 정우성이 설립한 아티스트컴퍼니가 컴투스·위지윅스튜디오와 연내 합병할 예정이다.아티스트컴퍼니는 26일 “이정재·정우성이 설립한 (주)아티스트컴퍼니와 (주)아티스트스튜디오는 (주)컴투스·(주)위지윅스튜디오와 M&A를 연내 마무리하기로 협약해 현재 구체적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이어 “아티스트컴퍼니와 아티스트스튜디오는 양사의 소속 아티스트와 IP 라인업을 기반으로 컴투스·위지윅스튜디오와 함께 메타버스·NFT·커머스·트랜스미..

  • [인터뷰] '지옥' 김현주 "K콘텐츠 열풍, 배우로서 자부심 있어"
    김현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지난 19일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옥’은 공개 후 지금까지 넷플릭스 TV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톱 1위를 기록하고..

  • 덱스터스튜디오, IITP 우수과제 성과전시회 참석
    시각특수효과(VFX) 및 콘텐츠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 기술지원본부의 연구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홀로그램핵심기술개발사업 성과전시회 과제 중 하나로 선정됐다.덱스터스튜디오는 26일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에서 진행된 IITP 홀로그램핵심기술개발사업 우수 과제 성과전시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총 다섯 팀이 참여한 이번 성과전시회는 대외 홍보를 통한 지속적인 국가 R&D(연구개발) 우수성과 창출 유도를 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