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공사, 원주 남부시장서 장보기 행사 가져
대한석탄공사 임직원들은 24일 추석을 맞아 원주남부시장에서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공사는 원주혁신도시로 오기 전인 2011년부터 원주 남부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10년 째 장보기 행사..
건보공단, 소속직원 130억 뇌물사건에 "사과"…대기발령 조치
국민건강보험공단은 24일 소속 직원이 130억원 규모의 전산개발 사업을 발주 및 추진하는 과정에서 특정업체에 사업을 몰아주고 뒷돈을 챙긴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와 관련해 사과했다.공단은 “2017년 3월 전산시스템 개..

강원도, 평창군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교육연수원' 유치
강원도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교육연수원을 평창에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심평원은 최종 사업부지 후보 지자체를 대상으로 연수원 건립부지 평가를 실시하고 평창군 대관령면 차항리 일원을 연수원 건립 부지로 최종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심평..

한림대학교 총동문회,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3만장 기부
한림대학교 총동문회는 24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대면수업에 참여중인 한림대 후배들을 위해 마스크 3만장을 기부했다.한림대학교는 기부받은 3만장의 마스크를 재학생들에게 배포한다. 이홍규 총학생회장은 “최근 대학에서도 코로나1..

원주지방환경청, 화학사고 예방 '유해화학물질 안전 운반 캠페인' 실시
환경부 원주지방환경청은 운반 차량 화학사고 예방을 위해 다음 달 16일까지 충주·음성 소재 첨단산업단지 외 8개 지역 일대에서 ‘유해화학물질 운반 차량 화학사고 예방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원주환경청에 따르..

상지대, 사회적경제기업 돕기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정대화 상지대 총장이 24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 기업을 돕기 위해 ‘핸드인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 ‘핸드인핸드’캠페인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를 촉진하고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소셜릴레이 캠페인이다...

동해해경청, 추석 연휴 해양안전관리 특별대책 시행
강원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은 추석 연휴 해양사고 예방을 위해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해양안전관리 특별대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추석 연휴기간 유·도선 등 다중이용선박 이용객이 코로나19로 인해 평시 대비 감소할..

동해바이오화력, 청소년 장학금 4020만원 전달
한국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가 동해교육지원청에서 2020년 동해바이오화력본부 장학금을 전달했다. 동해본부 장학금은 동해 및 삼척지역 학업 성적 우수 학생과 생활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 105명에게 총 402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강원도, 통합 관광전담기구 '관광재단' 발기인 총회
강원도가 시·군 관광정책 통합 실행 컨트롤타워인 관광재단 출범을 앞두고 24일 발기인총회를 열었다.도는 이날 도청 통상상담실에서 발기인총회를 열고 강원도 관광재단 설립취지문 채택 및 정관(안)과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제19회 원주시 한국옻칠공예대전 대상, '잉태된 그리움 2020' 선정
강원 원주시는 ‘제19회 원주시 한국옻칠공예대전’ 영예의 대상에 강호석 씨가 출품한 ‘잉태된 그리움 2020’이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대상 수상자 강호석 씨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상장과 함께 상금 4000만 원이 수여된다...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