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르, 일과 여가를 넘나드는 '워크레저룩' 출시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일과 여가를 넘나드는 워크레저 아이템을 선보인다.2일 안다르는 ‘에어스트 에센셜 슬림핏 슬랙스’ ‘에어쿨링 NEW 샤론 팬츠’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롱슬리브’ 등 워크레저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워크레저는 일과 여가를 뜻하는 단어로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재택 근무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새롭게 등장한 트렌드다. 안다르는 워크레저룩이 새로운 라이프 스..

  • 코치, 국내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코치가 국내에 첫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코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여성 및 남성 가방·신발·의류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봄 시즌 신상품인 코치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호보 스타일의 에르고 백을 클릭 한 번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코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도 오프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패키징 서비스 및 멤버십 혜택을 제..

  • 마켓컬리, 2만5000평 규모 김포 물류센터 개장
    마켓컬리가 국내 최대 신선물류센터인 김포 물류센터 개장했다고 2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이번에 오픈한 김포 물류센터는 총 2만5000여평으로 식품을 취급하는 신선 물류센터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상품의 최적 온도에 따라 상온·냉장·냉동센터를 갖췄으며, 기존 서울 장지 센터 등 4개를 포함한 전체 운영 면적의 1.3배의 규모다.신규 김포 물류센터는 적정 자동화를 도입해 사람을 고려하면서 생산성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을 이동하고 분류하는 작..

  • 롯데리아, 100만개 팔린 사각새우더블버거 정규 제품 판매
    롯데GRS의 롯데리아는 지난 1월 한정 판매 이후 2월 까지 연장 판매한 사각새우더블버거가 정규 제품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롯데리아는 지난 1월 한 달간 한정 판매를 목적으로 출시한 사각새우더블버거가 누적 판매량 100만개(패티량 200만개) 이상 판매 추세를 나타내자 한정 판매 기간을 2월까지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 연장 운영 결과 사각새우더블버거 판매량은 1월 대비 누적 판매량 집계 결과 약 20% 증가했고, 2월 역시 누적 판매량이..

  • 쿠팡, 로켓직구 '중국 서비스' 오픈
    쿠팡이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 사업을 중국으로 확대한다.2일 쿠팡은 중국 직구 수요가 커지면서 미국에 한정됐던 직구 취급 품목을 중국까지 넓혀 쿠팡만의 빠른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쿠팡 와우 회원이면 중국 로켓직구 상품 중 단 한 개만 구입해도 배송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해외정품 보증 절차를 통해 상품의 품질을 보장한다. 쿠팡은 이번 중국 직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즉시할인 이벤트’..

  • 롯데제과 매운맛 아이스크림 50만개 한정 판매
    롯데제과는 국내 최초로 매운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는 할라피뇨 성분이 들어간 주황색 떡 안에 크림 체다치즈 아이스크림을 넣고, 또 그 속에 매운맛의 칩과 쿠키 등을 넣어 매운 치즈 떡볶이 맛을 구현했다. 이번 제품은 50만개 한정판이며, 아이스크림 할인점과 슈퍼마켓 등의 시판 채널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 이마트·SSG닷컴, 삼겹살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와 SSG닷컴은 삼겹살데이를 맞아 삼겹살·목심은 물론 삼겹살과 어울리는 각종 식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우선 이마트는 3일부터 7일까지 ‘국내산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신세계포인트 회원의 경우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농할갑시다’ 추가 20%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최종 할인률은 50%가 된다. 브랜드돈육을 포함한 각종 축산물도 할인행사를 진행한..

  • [유통명가] 이랜드, 신 도심형 아웃렛으로 승부…비용절감·경영효율화로 위기 돌파
    이랜드 그룹이 경영 효율화 작업을 통한 경쟁력 확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랜드 그룹은 최근 계열사간 지분 구조를 조정하고 여성복 사업부문 매각을 추진하는 등 불필요한 비용과 현금흐름 개선을 통한 재무건전성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은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백화점·아웃렛에 언택트 쇼핑환경을 구축해 침체된 실적 반등을 꾀하고 있다. 1일 IB업계에..

  • 면세점 방문객 1년새 10분 1 급감…코로나19 이후 최저
    국내 면세점 방문객 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1년새 10분의 1로 줄어들었다. 매출 또한 20% 넘게 감소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면세업계의 실적 침체가 지속되고 있다. 1일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지난 1월 국내 면세점 방문객 수는 내국인 28만4356명, 외국인 5만9627명 등 총 34만3983명을 기록했다. 이 수치는 코로나19가 확산된 이후 가장 낮은 수치로 지난해 1월 방문객 383만7445명과 비교하면..

  • 정용진 부회장, 프로야구단 운영 성공?…수익 포트폴리오 확보가 '핵심'
    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의 스포츠 경영이 본격화되고 있다. SK텔레콤과 SK와이번스 주식 100%를 인수하는 본계약을 체결한 신세계 그룹은 기존 프로야구 구단과 달리 비즈니스 연계를 기반으로 한 구단 경영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정 부회장이 구단 인수를 결정하게 된 시작점이 유통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통한 수익성 제고였던 만큼, 향후 신세계 그룹의 ‘SSG야구단(가칭)’이 성공적인 스포츠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도 높아지고..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은 쿠션 최초로 적용한 습식 파우더에서 착안한 슬러리 쿠션 기술로 고함량 파우더를 적용한 제품이다. 에스쁘아만의 ‘Thin-layer’ 파우더 배합 기술로 구현한 에어리 텍스처는 무게감 없이 가벼운 동시에 우수한 커버력이 특징이다. 특히 흡유 파우더가 함유돼 불필요한 유분을 정리해주고 피부..

  • 올리브영, 봄맞이 대규모 '올영세일' 실시…2일부터 최대 70% 할인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을 진행한다.CJ올리브영은 2일부터 8일까지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올영세일’은 2019년부터 올리브영이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1년에 단 4번 진행된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파격적인 특가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가 모두 함께 즐기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롯데백화점 '홈스타일링 컨설팅' 본격 시행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가을 시범 운영했던 1대 1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오는 5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다.‘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는 침실·거실 등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포인트 가구를 새로 구매하거나, 신혼집을 꾸미려는 예비 신혼 부부 등 인테리어 상담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해주는 롯데백화점의 홈스타일링 특화 컨시어지 서비스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예산을 고려해 가구·소품 등을 1대 1 맞춤으로 추천해준다. 지..

  • [포토]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안정성과 영양까지...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신규 론칭했다.앞으로 세븐일레븐의 모든 도시락은 신뢰, 다양성, 건강을 콘셉트로 한 ‘한끼연구소’ 브랜드로 일원화되어 운영된다. 편의점 업계 최초의 밥소믈리에 김하영 MD(왼쪽)와 모델이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 [포토]세븐일레븐, 한 끼 식사 제대로된 도시락으로...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신규 론칭했다.앞으로 세븐일레븐의 모든 도시락은 신뢰, 다양성, 건강을 콘셉트로 한 ‘한끼연구소’ 브랜드로 일원화되어 운영된다. 편의점 업계 최초의 밥소믈리에 김하영 MD(왼쪽)와 모델이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