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 '윌&프로닉' 뽑기 이벤트 실시
    hy가 연말연시를 맞아 ‘윌&프로닉 행운의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hy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과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hy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 새해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이번 이벤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참여 방법은 제품 라벨 내면에 인쇄된 ‘축!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된다. 윌은 ’장케어프로젝트 MP..

  • NS홈쇼핑, 새벽배송 서비스 오픈
    NS홈쇼핑이 수도권역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1일 오픈했다. 회사 측은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의 새벽배송 노하우를 더해 가정간편식(HMR) 상품과 신선식품의 새벽배송 시장공략에 나섰다”며 “모바일 내 ‘씽씽배송’을 통해 익일 배송을 진행하며 신선식품과 HMR상품 등의 구매고객 배송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해왔다”고 설명했다. 1일부터 NS홈쇼핑 모바일에서 새벽배송 상품을 밤 10시전 주문하면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포장된 상품을 다음날 새벽 7시까..

  • 마켓컬리, 12월 한 달 유명 레스토랑 음식 배송 서비스
    마켓컬리가 유명 레스토랑이나 호텔 베이커리에서 당일 만든 상품을 그 날 오후 7시 전까지 배송하는 예약 딜리버리 서비스를 12월 한 달 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용할 수 있는 메뉴는 호텔 다이닝과 베이커리, 파인 다이닝, 인기 레스토랑 요리, 스시&오마카세, 샤퀴테리 등 음식들이며, 꽃다발 및 꽃장식까지 총 5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예약 딜리버리 서비스의 배송 가능일은 매주 금요일인 10일, 17일, 24일, 31일과 토요일인 1..

  • 현대백화점, 청년 푸드테크 스타트업 지원
    현대백화점이 경쟁력 있는 청년 푸드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손잡고 청년 푸드테크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더 성장마켓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고 1일 밝혔다. ‘더 성장마켓 프로젝트’는 상품 경쟁력을 갖춘 청년 푸드테크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위생·마케팅 등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판매 행사·단독 상품 개발 등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현대백화점은 지난 9월 초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육성하고 있는 3..

  • G마켓·옥션, 신세계 첫 연합 프로모션…최대 77% 할인
    G마켓과 옥션이 그룹 계열사들과 처음으로 연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G마켓과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신세계 그룹 연합 첫 프로모션인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프로모션을 연다고 1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총 8개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2만여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조선호텔&..

  • GS리테일, ‘카카오모빌리티’에 650억 투자…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GS리테일은 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약 1.3%를 65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 택시를 기반으로 택시, 기차, 버스, 항공,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1위 모빌리티 플랫폼 서비스 기업이다. 최근에는 친환경 전기차 도입을 가속화하고, 방대한 이동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사물의 이동‘ 모빌리티 플랫폼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GS리테일은 카카오모빌리티와 EV(전기차) 기반 친환..

  •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종합 지원사업에 15.5억 지원
    현대홈쇼핑은 신규 입점한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히든챔피언 스케일업’ 지원사업에 15억5000만원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히든챔피언 스케일업’은 상품력은 뛰어나지만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규 입점 중소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현대홈쇼핑은 지원 대상 기업에게 인서트 영상 제작을 비롯해 상품 개발비·판촉비 지원과 홈쇼핑 수수료 무료방송 진행 등을 지원하게 된다.현대홈쇼핑은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와이씨유’를 비롯해 15..

  • KT&G복지재단, 취약계층에 난방비 6억5000만원 지원
    KT&G복지재단이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 3300여 세대에 총 6억5000만원 상당의 난방비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수혜자들은 내년 3월까지 세대 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 금액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위해 KT&G복지재단은 주유소 등 연료 판매업체와 도시가스 업체와의 사전 계약을 통해 필요한 비용을 선지불했다. 또 KT&G 임직원 봉사단은 난방시설이 열악해 연탄 비축이 필수인 가정을 위해 지난..

  • SPC그룹, 비대면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 진행
    SPC그룹은 ‘비대면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물품 판매 수익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대면 활동 제한으로 온라인이 일상화된 MZ세대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기획된 이색 사회공헌 활동이다.이를 위해 SPC해피봉사단은 지난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SPC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640여개의 물품을 기증 받았다. 기증된 물품은 각각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과 굿윌스토어 강남세움점에서 판매했다. 이를 통..

  • 오리온그룹, 한국·중국·베트남 법인 대표 신규 선임
    오리온그룹이 한국·중국·베트남 법인 대표를 신규 선임하는 내용의 2022년 정기 임원인사를 1일 단행했다.오리온 측은 “이번 인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과 소비자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서 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 대표들은 연구개발(R&D) 전문가와 현지화 전략 실행에 능한 임원들로 선임했다.한국 법인은 이승준 사장을 대표이사 겸 글로벌연구소장으로 내정했다. 이 대표는 1989년 오리온..

  • CJ대한통운, ‘MP 허브터미널’ 증축…중계 능력 2배 ↑
    CJ대한통운이 이천 MP 허브터미널 자동화 설비 증축을 통해 택배 중계 처리능력(CAPA)을 두배 이상 높였다. CJ대한통운은 행낭포장 소형 택배 전담 분류인프라 ‘이천 MP 허브터미널’의 자동화 설비 증축공사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천 MP 허브터미널은 전국 서브터미널에 설치된 MP와 연계해 전체 택배 물량의 90% 가량을 차지하는 소형 택배를 전담으로 분류·중계해주는 최첨단 시설이다. 집화처 인근 서브터미널 내..

  • 동원그룹, 동원로엑스 대표에 박성순 부사장…2022 대표급 인사
    동원그룹이 2022년 대표이사급 인사를 1일 실시했다. 이번 인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사업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잠재력을 가진 젊은 인재를 기용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했다는 설명이다. 이를 위해 동원그룹은 동원로엑스에서 물류사업을 맡아온 박성순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대표이사에 선임했다. 김종성 사장은 부회장으로 승진해 물류사업 전반에 대한 경영 자문역할을 맡는다.동원그룹은 또..
  • 판 커지는 중고명품…백화점·마트·편의점도 도전장
    대형 유통업체들이 중고 명품시장 선점에 사활을 걸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렸던 명품 수요가 다시 살아나면서 ‘중고 명품’이 인기를 끌면서다. 최근에는 중고시장의 확산세와 맞물려 명품의 중고 플랫폼 진출도 가속화되는 모양새다. 30일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명품시장 규모는 14조9964억원으로, 2015년 12조2100억원에 비해 약 22% 성장했다. 올해 국내 명품시장은 15조원을 훌쩍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특..

  • [포토]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준비는 지금부터"
    홈플러스가 다음달 2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크리스마스 트리와 홈파티 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3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으로 미리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크리스마스 용품의 구입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 홈플러스의 11월 1일~29일 크리스마스 용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9% 증가했다. /제공=홈플러스

  • 쿠팡, 지역 청년 창업자 판로 개척 앞장
    쿠팡이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2021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전을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38개 경북 소재 청년 기업의 1800여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지역 특산물, 생활용품, 가구 등 카테고리별로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더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