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 학폭 가해자 꼭 처벌하겠다" 라카이코리아, 학폭 피해자에 법적 지원
    패션 기업 라카이코리아가 학교폭력 피해자들을 구제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업체는 프로젝트 첫번째 사례로 충북 제천에서 발생한 학교폭력 사건을 꼽으며 피해 학생을 위해 적극적인 구제에 나서고 있다.14일 라카이코리아는 충북 제천시 한 중학교에서 발생한 학교폭력 피해자를 지원한다고 밝혔다.라카이코리아 측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제천 학교폭력 피해 학생의 어머님으로부터 구제 신청을 받았다"며 "신청 내용에 담긴 피해 사실을 읽으면서 마..

  • 현대백화점, 야놀자와 손잡고 '현대식품관 투홈'에 협업 패키지 출시
    현대백화점은 14일부터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손잡고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투홈, 야놀자×핑크퐁 아기상어 스낵 패키지’와 ‘투홈×야놀자 피크닉 패키지’ 2종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투홈, 야놀자×핑크퐁 아기상어 스낵 패키지’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판매하는 쿠키·브라우니·젤리 등 인기 간식 상품 3종과 함께 ‘야놀자 바우처’ ‘핑크퐁 아기상어’..

  • 이니스프리 '공병공간' 리뉴얼 오픈
    이니스프리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공간인 ‘공병공간’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공병공간’은 2003년부터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해온 이니스프리가 자원 순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선보인 매장이다. 2017년 6월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첫 선을 보인 ‘공병공간’은 80년 된 한옥 두 채를 연결하고 목구조는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23만개의 이니스프리 공병을 분쇄해 만든 마감재를 활용했다.‘NEW 공병공간’은 고객들이 공병 업사이..

  •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은 15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묘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반려묘용 인기 습식사료 11종을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반려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 주식 3종과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으로 구성됐다.‘뉴트리플..

  • [포토]"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으로 인증샷 찍으러 오세요"
    14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빅팟가든에서 고객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서관 1층에 ‘지중해 휴양지’ 느낌의 야외 조경 공간 ‘빅팟 가든’을 약 1000㎡ 규모로 선보였다. ‘빅팟 가든’은 프랑스 마르세유 광장을 모티프로 해, 느티나무·청단풍나무 등이 심겨진 1.2~1.6m 높이의 대형 화분 30여 개로 둘러 쌓여 있는 게 특징이다. 대형 화분의 주변은 유럽의 고급 정원..

  • 롯데칠성, 무라벨 탄산수 '트레비 ECO' 출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이 산업 전반에서 핵심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음료 업계도 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는 등 친환경 행보에 나서고 있다. 아이시스와 칠성사이다에 무라벨 용기를 도입한 롯데칠성음료도 친환경 제품 라인업을 강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라벨을 없앤 ‘트레비 ECO’ 350㎖ 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8.0 ECO’,..

  • 매일유업 셀렉스, 유소년 스포츠 지원하는 '근육자신감 챌린지' 진행
    매일유업은 스포츠 전문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근육자신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스포츠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챌린지에 동참한 선수는 매일유업으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지원받고, 원하는 유소년 선수단 또는 단체에 이를 전달할 수 있다.매일유업에 따르면 현재 챌린지에는 유소년 선수 후원을..

  • 롯데백화점, 스마트팜서 재배한 유럽형 샐러드 채소 판매
    롯데백화점은 스마트팜에서 재배한 유럽형 샐러드 채소를 수도권 전점에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밥이 다양해지며 신품종 농산물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고, 운동 대신 간단한 다이어트식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반영한 것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유럽형 샐러드들은 버터헤드상추·이자벨·이자트릭스·오비레드·스텔릭스 등으로 전남 고흥군과 협업해 국내 최대 스마트팜 ‘전남 고흥군 혁신밸리’에서..

  • 코리아센터, 1분기 영업이익 43억원…전년 동기 대비 77%↑
    코리아센터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884억7000만원, 영업이익은 4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6.3%, 77.1%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당기순이익은 271.9%가 증가한 37억원을 기록했고,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은 78억5000만원으로 52.5% 증가했다. 이런 실적 성장세는 계열사간의 협업을 통한 쇼핑몰 거래액 및 마켓연동 거래액 증가와 유럽과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직구 시장 성장이 한몫했다. 1분기 사업..

  • 코스메카코리아, 미·중 경기 회복에 1분기 매출 935억원…전년 대비 4.6%↑
    코스메카코리아는 연결 기준 1분기 매출이 935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4.6%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34억원으로 2.1% 감소했지만 순이익은 23.3% 늘어난 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미국과 중국 등의 해외법인 매출이 성장하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4.6% 증가했다. 분기 기준 사상 최대 매출이다. 영업이익은 소폭 감소했으나, 순이익은 23.3% 증가한 28억원을 기록했다.한국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3% 증가..

  • CJ온스타일, 계열사 상품 연계 모바일 라이브 진행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CJ CGV·CJ제일제당·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CJ CGV는 영화관람권·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와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마블) 굿즈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 중 2D 영화..

  • 풀무원 '들기름·춘천식 메밀막국수' 30만 봉지 판매
    풀무원식품은 ‘들기름 메밀막국수’와 ‘춘천식 메밀막국수’가 지난 3월 말 출시 후 30만 봉지 이상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런 판매 호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이끌었다. 풀무원이 조사 기관에 의뢰해 자체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풀무원 메밀막국수 2종을 구매한 연령대는 20~30대가 34.7%로 3분의 1 이상을 차지했고, 40대까지 더하면 약 70%에 달했다. 노혜란 풀무원식품 냉장FRM(Fresh Ready Meal) 사업부 P..

  • 세븐일레븐, HMR 브랜드 '소반' 강화…찌개 2종 리뉴얼 출시
    세븐일레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내식 수요 증가에 발맞춰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소반’을 리뉴얼하고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14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이달 13일까지 편의점 전체 HMR 매출은 전년 대비 21.3% 증가했다. 카테고리별로는 덮밥·찌개·반찬 등 냉장HMR이 22.2%, 볶음밥·만두 등 냉동HMR은 15.9% 올랐다.특히 편의점 HMR은 독신 가구가 저녁 식사 및 야식용으로 많이..

  • 펄펄 끓던 라면 식었나…HMR은 잘나가고 라면은 주춤
    팬데믹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한국 라면이 올 초들어 국내 수요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주요 대형마트의 1분기 판매량을 살펴보면 약 10% 감소했으며, 증권가가 전망하는 주요 라면 회사들의 1분기 영업이익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가정간편식(HMR)은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상반된 모습이다.13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라면 매출은 약 10% 감소했고, 자사 HMR 브랜드 피코크의 밀키트 제품은 320.5%..

  • 샘표식품, 재고관리 효율화로 코로나19 침체 넘어선다
    샘표식품이 신규 브랜드 및 제품 론칭 등을 앞세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변화한 식품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샘표식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내식 트렌드가 일반화되고 온라인 유통이 활성화된 시장에서 효율적인 재고 관리와 생산량 확대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모습이다. 1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샘표식품의 지난해 재고자산은 434억원으로 전년 대비 26.7% 증가했다. 샘표식품의 재고자산회전율도 2018년 7.9..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