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트 리솜, 흙놀이 활용 체험교육기관 오픈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이 흙과 놀며 자연식생을 알아가는 전문 키즈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포레스트 리솜은 흙을 이용한 4~10세 대상 자연체험교육기관 '고마워토토'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고마워토토는 아이들의 두뇌, 감성, 이성, 식습관 불균형 개선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참가 어린이들은 흙놀이를 통해 직접 수확한 재료로 요리를 만든다. 교육은 실내에서 이뤄진다. 계절에 관계없이 쾌적한 흙놀이가 가능하..

  • 유인촌 장관, 자전거 타고 호국보훈 기념지 순례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 강원도와 경기도 일대 6.25 전쟁 주요 격전지와 기념시설 등을 자전거로 순례하며 현장을 점검했다.유 장관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춘천지구전적비와 에티오피아 한국 참전 기념비를 방문한 뒤 경기도 가평군 영연방참전기념비와 호주 전투기념비, 뉴질랜드 전투기념비, 프랑스 대대 참전 기념비, 캐나다전투기념비, 미국 한국전쟁 참전 기념비 등을 찾았다고 문체부가 17일 밝혔다. 이..

  • 정부, 크루즈 관광 활성화 방안…연 100만명·2800억원 목표
    문화체육관광부와 해양수산부가 2027년까지 방한 크루즈 관광객 연 100만 명을 유치하고 관광객 소비지출 연 2791억원을 달성하기 위한 정책을 발표했다.문체부는 이날 해수부와 함께 항만·관광 인프라 확충, 관광상품 고도화, 유치 확대 및 홍보 강화, 산업 친화적 제도 개선을 골자로 하는 '크루즈 관광 활성화 방안'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먼저 정부는 2026년 새만금 신항 크루즈 부두를 개장하고 묵호항 국제여객터미널을 착공(잠정)해 신규 항만..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5성' 획득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평창이 최근 호텔 등급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주관하는 호텔등급평가에서 켄싱턴호텔 평창이 위생 및 청결, 객실과 식음료 업장, 연회장 등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 5월 5성 관광호텔로 인정받았다.켄싱턴호텔 평창은 강원도 평창 해발 700m 고지에서 아름다운 풍광과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로 다양한 객실 및..

  • '외국인 많이 오는데 지갑을 안 여네'…정부 '방한 관광 활성화 방안' 발표
    정부는 17일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의 입국 절차를 간소화하고 교통·소비 편의성을 제고하는 내용의 '외국인 방한관광 활성화 방안'을 발표했다.정부는 이날 오전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체류 기간을 확대하고 관광소비 촉진하는 취지의 이 같은 방안을 발표했다고 문화체육관광부가 밝혔다.이번 방안은 코로나19 팬데믹 종료 이후 방한 관광객 수가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만 관광수입의 회복이 비교적 더딘 것에 대한 대응으로 마련됐다. 관..

  • 파라다이스, 코스피 이전 상장 '적격' 확정
    코스닥 상장사인 ㈜파라다이스가 코스피로 이전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통과했다. ㈜파라다이스는 지난 4월 주권상장 예비심사 청구서를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코스피)시장본부에 제출한 결과 신규상장심사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음을 통보받았다고 14일 공시했다.㈜파라다이스는 지난 3월 22일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코스닥시장 조건부 상장 폐지 및 유가증권시장 이전상장 승인의 건에 대한 결의를 승인했다. 이어 4월 8일 주권상장 예비심사 청구서를 유가증권시장본..

  • [카드뉴스] 이번 주말, 여기 가볼까? 드라이브 가기 좋은 ‘교외 카페’ 5곳
    [카드뉴스] 이번 주말, 여기 가볼까? 드라이브 가기 좋은 ‘교외 카페’ 5곳도심에서 벗어나 시원하게 즐기는 드라이브!도심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멀리 가고 싶지는 않다면?드라이브 가기 좋은 ‘교외 카페’ 5곳을소개합니다.<디자인: 박종규기자 hosae1219@asiatoday.co.kr>

  • 외국인 관광객 몰려드는 韓, 올해 2000만명 달성할까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올해 상반기 크게 늘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뛰어넘은 나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힘을 받은 정부는 올해 목표 2000만명 달성에 총력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13일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1∼4월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486만6000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동기보다 86.9% 증가한 수치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 동기와 비교하면 88..

  • [리스티클] 도쿄? 오사카? 이제 그만! 일본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 '소도시' 여행
    [리스티클] 도쿄? 오사카? 이제 그만! 일본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 '소도시' 여행새로운 일본 여행 트렌드! 일본 소도시 여행한번 빠지면 벗어나기 어렵다는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떠나볼까?’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여행 가면 좋은 일본 소도시를 소개합니다! ▲구마모토가는 방법: 인천-구마모토 직항(약 1시간 30분 비행)관광: 아소산, 구마모토성, 구마몬 스퀘어, 시모토리 아케이드 상점가, 온천, 골프 등 날씨: 아열대, 9~10월 추천..

  • GKL, 국민참여 캠페인 영상 공모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대국민 캠페인 영상 공모전 '너도나도 클린 숏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사회 건전화를 위한 도박중독, 청탁금지법 준수, 음주운전 금지, 올바른 회식문화 등 4가지 분야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30초 이상 1분 이내의 '숏츠 영상'을 제작해 동영상 파일 증빙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25일까지. 선정된 영상은 GKL 홈페이지 게시와 윤리경영 교육 등 다양한 윤..

  • 에버랜드, 더현대 서울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 2' 오픈
    에버랜드가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가족의 상품과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에버랜드는 오는 18~30일 '더현대 서울'에서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를 연다.지난해 시즌1보다 규모가 2배 이상 커진 이번 시즌2에서는 완구류부터 악세사리,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굿즈와 더양한 콘텐츠가 전시된다. 푸바오와 동생 루이바..

  • 메종 글래드 제주 '전통주 담은 호캉스'…'제주 술레길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전통주와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술레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제주 술레길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제주 전통주 통합 브랜드 '제주한잔'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할인권 등을 담았다.이번 패키지는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통주 체험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한잔 이용권으로 '새별20', '오메기술', '제주, 동백' 등 여러 제주 전통주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

  • 6월 한강을 즐기다…수상레포츠·축제·먹거리가 가득
    야외 활동하기 좋은 초여름, 한강에 가기 좋은 계절이다. 서울관광재단이 추천하는 6월의 한강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수상레포츠와 캠핑, 축제에서 먹거리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서울수상레포츠센터와 난지캠핑장한강 망원지구에 서울수상레포츠센터가 6월 신규 오픈한다. 윈드서핑, 카누, 카약, 패들보드, 요트 등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서울 최대 규모의 복합 수상레포츠 시설이다. 난지한강공원 인근 월드컵대교 하류에 조성됐다.수상..

  • 日 후쿠오카→부산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왕!코리아' 출시
    한국관광공사는 10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부산을 방문하는 반려견 동반 여행상품 '왕!코리아 in 부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왕!코리아'는 강아지를 뜻하는 일본어 '왕코'에 코리아(KOREA)를 합성한 이름이다. 해당 상품은 일본 후쿠오카에서 항공을 이용해 부산에 도착하는 최초의 반려견 동반 방한 상품으로 일본 여행사 HIS와 공동으로 출시했다고 관광공사는 설명했다.'왕!코리아 in 부산' 올해 11월까지 총 7회 운영된다. 관광객과 반려견은..

  • 서울관광재단 '서울굿즈' 만나는 '서울마이소울샵' 개관
    서울관광재단은 10일 '서울마이소울샵'을 개관하고 공식 상품인 '서울굿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서울굿즈는 서울시 브랜드 슬로건인 'SEOUL MY SOUL'을 활용한 공식 관광 기념품으로, 이날 개관한 서울마이소울샵에서 구매·체험할 수 있다. 서울마이소울샵은 서울관광플라자, 명동관광정보센터, 세종문화회관에 조성된다. 서울굿즈는 '아이 러브 뉴욕' 로고가 새겨진 미국 뉴욕의 상품들처럼 세계적인 관광 기념품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특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