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당국 "북한군 단속정, 실종 공무원 해상서 사격 후 불 태워"
서해 최북단 소연평도 어업지도선에 타고 있다 실종된 공무원이 북측 해상에서 북한군 단속정에 의해 피격된 뒤 불태워진 것으로 파악됐다. 군 관계자는 24일 “(실종 다음날인) 22일 오후 3시 40분께 북한 수산사업소 선박이 등산곶..
국방부 "北, 해상서 실종자 시신에 기름 부어 불태워…상부지시"(속보)
국방부 “北, 해상서 실종자 시신에 기름 부어 불태워…상부지시”(속보)
국방부 "북측에 전통문 발송했지만 답 없어"(속보)
국방부 “북측에 전통문 발송했지만 답 없어”(속보)
국방부 "北 선박에서 실종자로부터 월북경위 청취 정황"(속보)
국방부 “北 선박에서 실종자로부터 월북경위 청취 정황”(속보)

장보고-III 탑재용 리튬이온 전지 시제품 개발 착수
국내 독자 개발되는 3600t급 잠수함 장보고-Ⅲ 배치(Batch)-Ⅱ에 탑재될 리튬이온 전지의 성능을 입증하기 위한 시제품 제작이 다음달 시작된다.내년 상반기 시제품 제작이 완료돼 성능 입증시험을 통과하면 장보고-Ⅲ 배치-Ⅱ는 리..

군 당국 "우리 국민 총격 후 화장한 북한... 만행 규탄"
군 당국이 서해 최북단 소연평도 어업지도선에 타고 있다 실종된 공무원이 북측으로부터 피격된 뒤 화장된 사실을 24일 공식 확인했다.안영호 합동참모본부 작전본부장 이날 브리핑을 열고 “우리 군은 다양한 첩보를 정밀 분석한 결과 북한이..
방위사업청, 첫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경기도 과천시 정부과천청사내 방위사업청에서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방위사업청은 24일 “오전 10시 기준 청 내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발생했다”며 “현재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이..
방위사업청, 첫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속보)
방위사업청, 첫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속보)

“연평도 실종 공무원, 월북 시도하다 北 총격에 사망”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서해 최북단 소연평도 어업지도선에 타고 있다 실종된 공무원이 북한군의 총격을 받고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군과 정보당국에 따르면 해양수산부 소속 어업지도선 선원 A씨(남, 47)는 지난 2..

국방기술품질원, 추석 앞두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 나눠
국방기술품질원(원장 이창희)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국방기술품질원은 22~23일 양일간 경남혁신도시 공공기관 ‘사랑나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