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임영웅, 아이돌차트 1위…152주 연속 정상 질주

    가수 임영웅이 2월 3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42만 1115표를 얻어 최다득표자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52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 임영웅에 이어 이찬원이 23만 1776표로 2위를 기록했다. 이어 김호중(18만 4824표), 영탁(5만 8953표), 지민(방탄소년단, 1만 9840표), 송가인(1만 7..

  • 장성규, 홍진경·이찬원과 '한끗차이' 케미 기대

    장성규가 "스스로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자신의 깊은 내면을 담은 진솔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장성규는 28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 '예능 퀸' 홍진경, 'MC계 황태자' 이찬원과 함께 MC로 출격한다. 장성규는 그동안 '워크맨' '아침 먹고 가' 등의 웹 콘텐츠를 통해 필터링 없는 입담과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본능으로 젊은 층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대세 반열에 올..

  • 트라이비, 신사동호랭이 사망 비보에 충격 "'다이아몬드' 활동은 예정대로"

    트라이브 측이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23일 신사동호랭이 사망에 대해 "너무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참담한 심정이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을 위해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전했다. 트라이비는 신사동호랭이가 론칭한 걸그룹으로 지난 20일 1년만에 네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를 발표했다. 이에 "신사동호랭이가 애정을 가지..

  • 신사동호랭이 측 "서울성모병원에 빈소 마련"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세상을 떠났다. 신사동호랭이 측 관계자는 23일 "사망한 것이 맞다. 빈소는 서울강남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발인 날짜는 미정이며 정확한 사망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사동호랭이는 이날 연락이 닿지 않아 찾아간 지인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신사동호랭이는 걸그룹 트라이비를 론칭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20일 네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를 발표해..

  • 유명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 "입장 정리 중"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41세. 신사동호랭이 측 관계자는 23일 "사망한 게 맞다"면서 "현재 입장을 정리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신사동호랭이와 연락이 닿지 않던 지인이 집으로 찾아갔다가 숨져 있는 신사동호랭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사동호랭이는 최근 걸그룹 트라이비를 론칭했다. 한편 신사동호랭이는 티아라 '롤리 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이엑스아이디 '위아래' 등..

  • 영동난계국악축제, 축제콘텐츠대상 '명예의 전당'

    (사)한국축제콘테츠협회가 주최하는 '2024년 제12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시상식이 22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2013년 시작돼 올해로 제12회를 맞은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은 지역의 문화 발전과 콘텐츠 산업에 기여한 축제 관계자를 시상해 축제 콘텐츠 산업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차정현 한국축제콘텐츠협회 회장과 심의위원장인 박선우 한국미술협회 부이사장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단체장과 관..

  • 황정음·엄기준, '7인의 부활' 대본리딩 현장 공개

    '7인의 부활'이 돌아온다. 오는 3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23일, 진화한 7인의 빈틈없는 열연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7인의 탈출'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즌 1의 막을 내렸다.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악인들의 섬뜩한 민낯은 물론 상상을 초월하는 예측 불가의 전개, 뒤통수 얼얼한 반전..

  • 韓 남자탁구, '만리장성' 넘고 결승갈까…부산세계선수권 4강 진출

    한국 남자 탁구 대표팀이 4회 연속 세계선수권대회 단체전 메달을 확보하고, '만리장성' 중국과 결승 진출을 다툰다 임종훈(18위)·안재현(34위)·장우진(14위)이 나선 한국(5위)은 23일 부산 벡스코 특설경기장에서 열린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8강전에서 덴마크(20위)에 매치 점수 3-1 승리를 거두고, 지난 2016년 쿠알라룸푸르 대회부터 시작된 메달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는 3위 결정전 없이..

  • 나이 따라 각양각색인 골프장 선호도, 남녀 1위 골프장은?

    골프장을 찾아 라운딩을 즐기는 골프 이용객들은 나이에 따라 선호하는 골프장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성별로도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이 차이를 보였다. 스마트스코어는 2023년 한 해 동안 회원들이 등록한 라운드 횟수와 골프장 평점을 바탕으로 선호 골프장 순위를 공개했다. 남성의 경우 라운드 횟수 기준으로는 '클럽72'가 선호 골프장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떼제베, 비에이비스타, 리베라, 골드 등이 남성들이 가장 많은 라운드를 등록한 선호..

  • 김하성, 다저스와 시범경기 개막전서 1안타·1볼넷 활약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이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만점 활약을 펼쳤다. 김하성은 22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4시즌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LA 다저스를 맞아 안타 1개와 볼넷 1개 등으로 100% 출루에 성공했다. 이날 김하성은 유격수 겸 5번 타자로 선발 출장해 2회 첫 타석에서 깨끗한 좌전 안타를 때렸다. 4회 두 번째 타석에서는 볼넷으로 걸어 나간 뒤 5회초 수비 때 교체돼..

  • 류현진, 오늘(23일) 한화 스프링캠프 합류…"가을야구 진출이 목표"

    12년만에 한국 프로야구로 복귀해 다시 한화 이글스 유니폼을 입은 류현진(37)이 한화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다짐했다. 류현진은 23일 한화 스프링캠프가 열리는 일본 오키나와현으로 출국하기 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취재진을 만나 이 같이 밝히며 "가을야구와 건강하게 던지는 것만이 목표의 전부"라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태극마크를 달고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다시 경기에 나서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해 시즌이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취득했지..

  • 아스트로, 오늘(23일) 데뷔 8주년…팬들 위한 '서클스' 깜짝 공개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 기념 팬송을 깜짝 공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3일 "아스트로가 오늘(23일)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싱글 '서클스(Circles)'를 깜짝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는 2022년 발매한 정규 3집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 이후 2년여 만에 발표한 신곡이다. '서클스'는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신곡으로, 멤버들은 8년간 함께..

  • 영화 '파묘', 극장가 '해빙기' 신호탄 쏘아올리나…개봉일 하루동안 33만 관객 동원

    영화 '파묘'가 쾌조의 스타트로 흥행 성공을 예고했다. 23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개봉일인 전날 하루동안 전국에서 33만189명을 동원하며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을 밟았다. 지난달 31일 개봉이후 4주 내내 1위를 달리던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웡카'(4만4328명)는 '파묘'의 기세에 밀려 2위로 내려앉았다. 이 같은 오프닝 스코어는 지난해 '1000만 영화' 반열에 올랐던 '서울의 봄'(20만3839명)을 뛰어넘는..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뮤비, 18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18억뷰를 돌파했다. '다이너마이트'는 지난 2022년 8월 21일 공개된 곡으로, 23일 오전 3시 6분께 유튜브 조회 수 18억회를 넘겼다. 이에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 통산 첫 18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다이너마이트'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에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송'이다. 소소한 일상의 순간에서 느낄 수 있는 삶의 소..

  • OCN,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독점 생중계…이동진·김태훈·안현모 진행

    OCN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국내 독점 생중계 한다. 23일 OCN 측에 따르면 올해 시상식은 영화 평론가 이동진과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통역사 안현모가 해설과 진행을 맡는다. 이번 시상식에는 셀린 송 감독, 유태오 주연의 화제작 '패스트 라이브즈'가 주요 시상인 작품상과 각본상 후보에 올랐다. 이 영화는 CJ ENM과 미국 할리우드 스튜디오 A24가 공동으로 투자 배급하는 작품으로 '기생충'에 이어 국내 제작 작품의 수상 여부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