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방탄소년단의 조언, 스스로 사랑하라고 했다"
신인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방시혁 의장과 방탄소년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엔하이픈은 30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정원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봉담' 임차인 모집…1004가구 규모
현대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상리 2지구에서 공급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힐스테이트 봉담’ 임차인을 모집한다.29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1층에서 지상 최고 25층 11개동에 총 1004가구 대단지로 조성된다..
수협은행, 신임 사외이사·비상임이사 선임
Sh수협은행은 30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본사에서 ‘2020년도 제6차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사외이사와 비상임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신임 사외이사에는 한명진 전 방위사업청 차장·김성배 한국수출입은행 비상임이사·정왕호 전..

서울시, '도시농업 10년' 노하우와 성과 담은 백서 발간
서울시가 그동안 추진해온 도시농업 10년의 노하우를 담은 백서 ‘서울농부가 걸어온 10년 이야기’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내 도시농부는 10년 전 4만5000명 수준에서 2020년 현재 14배 이상 증가한..

'새싹따릉이', 30일부터 달린다…송파·강동·은평 우선 도입
기존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보다 크기와 무게가 줄어든 ‘새싹따릉이’가 30일부터 일부 자치구에서 도입됐다. 서울시는 새싹따릉이 500대를 자전거도로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잘 갖춰진 송파구, 강동구, 은평구에 우선 운영하고, 내년..

엔하이픈 정원 "리더로 뽑혀 놀랍고 감사…모두 함께 노력할 것"
신인그룹 엔하이픈(ENHYPEN) 정원이 리더로 꼽힌 소감을 전했다.엔하이픈은 30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리더 정원은 팀명에 대해..

KB캐피탈, 중고차매매업 종사자 가족 대상 희귀난치성 질환 의료비 지원사업
KB캐피탈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12월 1일부터 희귀 난치성 질환을 갖고 있는 가족을 둔 전국 중고차매매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KB차차차와 함께하는 의료비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KB캐피탈이 후원하고 밀알복지재단에서 주관..

"골든타임 잡아라"…KT, 응급환자 해상 인명구조 훈련 실시
KT가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아주대학교 이국종 교수와 함께 제주도 서귀포항에서 수소드론을 활용한 인명 구조 훈련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이날 훈련에는 서귀포해양경찰서도 참여했으며, 원희룡 제주지사를 비롯한 제주도청 관계자도 참..

[단독] 엔하이픈, 오늘은 데뷔하는날! 빛나는 7人
그룹 ENHYPEN(엔하이픈) 멤버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가 30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는 `BORDER : DAY ONE` 데뷔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하고 있다.

서울시, 대기오염물질배출 사업장 4000개소 집중관리
서울시가 12월부터 보다 강화한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 3대 발생원인 중 하나인 산업 부문의 배출량 감축을 목표로 서울 전역에 있는 대기오염물질 배출사업장 4000여개소 관리에도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