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6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롯데정밀화학, 1Q 영업익 108억…"고부가 제품 판매 집중"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롯데정밀화학이 올해 1분기 석유화학업계의 부진이 이어지며 지난해 동기 대비 4분의 1에 그친 영업이익을 냈다. 29일 롯데정밀화학에 따르면 회사의 1분기 영업이익은 10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4.3% 줄어들었다. 매출은 3994억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LG화학, ‘선루프 투명도’ 버튼 하나로… 獨 베바스토에 신소재 필름 공급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버튼 하나면 굳이 자동차 선루프를 열지 않고도 실내에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획기적 투명도 조절 필름을 LG화학이 유럽 굴지의 자동차선루프 기업에 공급한다. 자동차 선루프 이중 가림막이 없어도 전자식으로 자유롭게 하늘을 보거나 그늘을 가질 수 있다..

SK가스, 1분기 영업익 746억원…전년比 64.1% 감소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SK가스가 올해 1분기 LPG(액화석유가스) 가격 동결과 화학업계 침체로 부진한 성적을 냈다. 다만 트레이딩부문에서 견조한 성과를 내며 전분기 대비 1분기 만에 흑자전환했다. SK가스는 올해 1분기 746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29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中싱크탱크 방문…한중일 민간경협 시동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중국과 일본을 차례로 방문해 3국간 민간 경제 협력을 본격화한다. 두 국가와 민간 채널 중심의 소통을 지속해 실질적인 경제 협력 성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29일 대한상의에 따르면 최 회장은 이날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국제경제교류센..

CJ대한통운, 본사에 심폐소생술 체험장비 설치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CJ대한통운이 본사에 심폐소생술 체험장비를 설치해 전 임직원의 안전의식 고취에 적극 나서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서울시 종로구 본사에 심폐소생술(CPR: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트레이닝 키오스크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심..

효성重, BNEF 선정 '글로벌 1티어 ESS공급업체' 등재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효성중공업이 글로벌 ESS(에너지 저장 장치)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운영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선정됐다. 효성중공업은 29일 신재생 에너지 시장 관련 유명 마켓·트렌드 리서치사인 BNEF(Bloomberg New Energy Finance)가 최우수 ESS..

제주항공, 유튜브서 외국인 여행객 타깃 콘텐츠 선보여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제주항공이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외국인 여행객을 공략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 29일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우리나라를 여행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영상 콘텐츠 '안녕하세요 J플래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J플래..

아시아나, 가정의 날 기념 '벨리곰 이벤트' 진행…항공권 프로모션도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벨리곰이랑 여행가자곰"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벨리곰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한정판 '벨리곰 트래블백'을 선보인다. 5월 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구매시 추첨을 통..

영업적자에 고려아연과 협업 중단도…영풍, 주주 불만 고조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영풍 주주들의 불만이 거세지고 있다. 10년새 주가가 폭락한 데다 실적이 난항을 겪는 상황에서 고려아연과의 갈등도 지속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주력 사업인 비철금속 제련업의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커지고 있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영풍의..

삼성중공업도 1분기 '맑음'…조선 3사, 올해 순조로운 출발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삼성중공업이 2년 연속 순항 중이다. 지난해 1분기부터 5개 분기 연속 흑자를 내면서다. 특히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의 약 4배 규모에 이른다. 상선(상업 선박)과 해양(해양플랜트) 사업에서 고부가가치 제품 수주 전략을 펼친 덕분이다. 20..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