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8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빌 게이츠 전처 멜린다 "여성 위해 2년간 1조3600억원 기부할 것"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 빌 게이츠의 전 부인인 멜린다 게이츠가 여성 인권 보호 단체에 2년간 10억 달러(약 1조3600억원)를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멜린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타임스(NYT)에 실린 기고문을 통해 "나는 약 25년 전에 공동창..

높아지는 '서방무기 러 본토 공격 허용' 목소리…푸틴 "심각한 결과 초래"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지원하고 있는 서방국들 사이에서 러시아 본토를 공격하도록 허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연이어 나오는 가운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같은 방침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AFP통신 등에 따르면 옌스 스톨텐베르그..

라파에 탱크 투입한 이스라엘, 하마스 소탕 의지 표명…"정밀 작전 수행 중"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라파 중심부에 탱크를 투입한 이스라엘이 시가전을 본격화하며 하마스 소탕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다니엘 하가리 이스라엘군(Israel Defense Forces, IDF) 수석대변인은 28일(현지시간) 언론 브리핑을 통해 "라파에는 여전히..

바이든, 美 현충일 연설 "자유 보장된 적 없어…쟁취하고 지켜야"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간) 미국의 현충일인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자유는 결코 보장된 적이 없다"며 "모든 세대는 독재와 민주주의, 소수의 탐욕과 다수의 권리 사이 다툼에서 자유를 쟁취하고 그것을 위해 싸우고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미국 CN..

일본, 5년 연속 대외순자산 사상 최대치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일본이 5년 연속 대외순자산 최대치를 기록했다. 대외순자산은 국외에 보유하고 있는 자산에서 외국인 투자자가 해당 국가에 보유한 자산을 의미하는 대외부채를 뺀 것으로, 그 나라의 기초 경제력을 보여주는 지표다. 28일 일본 재무성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일본..

유엔 안보리, '라파 난민촌 피습' 관련 긴급회의 소집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라파 난민촌을 공습한 것과 관련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가 긴급회의를 열어 대책을 논의한다. AFP 통신은 27일(현지시간) 안보리가 이사국 알제리의 요청을 받아 팔레스타인 민간인 피해 문제를 의제로 다음 날 긴급 비공식..

마크롱 "미국만 바라봐선 안 돼"…유럽 자강론 주장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독일 국빈 방문 중인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유럽 공동 방위체제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미국에만 의존해선 안 된다고 주장했다. 27일(현지시간) 독일 도이치벨레(DW)에 따르면 마크롱 대통령은 이날 독일 드레스덴 프라우엔 교회 광장에서 약 1만5000명..

베트남, 中 병원선 남중국해 파라셀 군도 파견에 반발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중국이 남중국해 파라셀 군도에 해군 병원선을 파견하자 베트남이 주권 침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1974년 중국이 점거한 파라셀 군도는 양국이 영유권을 놓고 다투고 있는 곳이다. 27일 현지 매체 뚜오이째는 베트남 외교부가 최근 중국 해군의 대형 병원선 유아이..

미스유니버스 아르헨 '최고의 얼굴' 오른 60세 여성…최종 1위는?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참가자 연령 제한을 폐지한 미인대회 미스 유니버스의 아르헨티나 대회에서 60세 여성이 입상해 화제다. 26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전날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미스 유니버스 2024' 아르헨티나 대회 결승전이 열렸다. 미스 유니버스 주최..

마크롱, 독일 국빈 방문…프랑스 정상으로 24년 만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26일(현지시간) 독일을 국빈 방문했다. 프랑스 정상이 독일을 국빈 방문한 것은 2000년 자크 시라크 당시 대통령 이후 24년 만이다. 마크롱 대통령은 유럽연합(EU) 등의 공식 일정으로 베를린을 찾은 적이 있지만 국가원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