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중기유통센터,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 개최

중기유통센터,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9. 11. 23.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 포스터./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다음 달 10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제품의 온라인 커머스 판로 진출과 매출 확대를 지원할 1인 방송 콘텐츠 공모전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구독자 천명 이상의 유튜브, 페이스북 등 채널을 보유한 크리에이터와 팀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푸드, 뷰티, 리빙, 패션, 기타의 5가지 제품 분야를 주제로 선발한다.

공모전 신청은 구글 설문지를 통해서 기본 정보, 채널명, 구독자 수 등을 기재해 제출하고 제출 후 상품 매칭이 된 크리에이터는 영상을 제작해 12월 15일까지 업로드 후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벤처기업부의 판로지원 사업을 고도화하고 소상공인이 1인 방송 시장에서 판로 확대의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앞으로도 판로지원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