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네이버앱 음성검색 이벤트 진행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네이버앱 음성검색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 09. 21. 16: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멀츠코리아는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가 10월11일까지 추석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 연 후 맨 하단에 음성 검색 기능을 실행시켜 ‘처음부터 울쎄라’를 말하면 된다. 검색 결과로 열린 ‘울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멀츠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울쎄라®는프리미엄 리프팅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울쎄라_ 모델 이민정 화보 사진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