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브레이브걸스, 해피콜 모델 발탁

브레이브걸스, 해피콜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1. 05. 18. 10: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레이브걸스
해피콜 모델 브레이브걸스/제공 = 해피콜
해피콜은 브레이브걸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발표한 곡 ‘롤린(Rollin‘)’이 각종 음원 차트를 ‘역주행’ 하고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로 급부상한 걸그룹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분석 결과, 2개월 연속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피콜은 2019년 하반기부터 이어져 온 ‘MZ세대 프렌들리’ 방침의 일환으로 브레이브걸스를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해피콜은 이달 24일 브레이브걸스 광고를 내보낼 계획이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친근한 이미지,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브레이브걸스가 해피콜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해피콜과 브레이브걸스의 동행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