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골프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골프 캡슐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1. 07. 26. 10: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체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라운딩 시에도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이 깃든 ‘구호스러운’ 골프웨어를 입고 싶어 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외선 차단, 흡한속건 등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주로 사용했으며, 레이어링(겹쳐 입기) 기법 등을 통해 착장의 활용도를 높였다.

가령 점퍼의 소매를 상황에 따라 떼어내 반팔·긴팔로 모두 착용할 수 있고, 소매 배색 디자인의 이너를 단품 코디뿐만 아니라 다른 상의와 레이어링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를 바탕으로 스카이 블루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올 가을·겨울(F/W)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은 아우터, 티셔츠, 니트 등 의류·액세서리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구호의 골프 캡슐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전국 주요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골프 캡슐 컬렉션을 포함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골프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