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신제품 'NEW TAKE(뉴 테이크)'를 오는 22일 선보인다.
신제품은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아, '개성, 소재, 시간·과정'의 세 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3CE가 만든 시그니처 룩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아이돌,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탑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위위아뜰리에 원장이 각 테이크의 룩을 완성하는데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신제품은 각 키워드들의 독립적인 스토리에 따라 룩을 선보인다. 각 키워드별 콘셉트를 보면 TAKE #1 '개성'은 확고한 취향을 가진 젠지의 에티튜드를 담아냈다. TAKE #2는 볼드&소프트의 이질적인 '소재' 대비에서 찾은 텍스쳐가 선사하는 가을 감성을 표현했다. TAKE #3 '시간·과정'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단계별로 발현되는 모션과 다양한 제스처의 잔상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신제품은 각 TAKE 별 콘셉트에 따라 △3CE NEW TAKE 야이셰도우 팔레트 △3CE NEW TAKE 페이스 블러시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구성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NEW TAKE는 스타일난다 공식 웹사이트와 3CE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테이크 구매자에 한해 특별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3CE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한 달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각 층마다 TAKE# 콘셉트별 색다른 경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준비된다. 또 AR 필터와 360도 릴스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