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CC건설,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 유튜브 천만 돌파

KCC건설,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 유튜브 천만 돌파

기사승인 2022. 08. 17. 11: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CC건설] 내일을 키워가는 집(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가는 집 캠페인 화면 /제공 = KCC건설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이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은 앞으로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여름날 놀이터의 한 순간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구성해 인위적인 연출은 배제하고 소리와 영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ASMR 기법을 사용해 제작됐다. 익숙한 일상의 풍경이지만 광고에서는 보기 드문 낯선 화면을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로 채워 몰입도를 높였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에서는 스위첸의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를 함께 볼 수 있다. 모험놀이터는 어른들의 기준에서 조형미를 앞세워 조경의 일환으로 만드는 놀이터 대신, 놀이터의 의사결정권을 아이들에게 돌려주어 아이 눈높이에서 설계된 놀이터 프로젝트다. 동화 같은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하는 등 감성적인 측면을 고려하였을 뿐 아니라 안전한 기준 내에서 보다 흥미롭고 속도감 있는 놀이 요소들을 배치해 놀이를 통해 도전과 용기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