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론칭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론칭

기사승인 2023. 06. 07. 16: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상그룹은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대상그룹은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한다"며 "특히 원육의 소싱부터 도매, 가공, 소매 등의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해 육류에서 가장 중요한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육류를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미트프로젝트 쇼핑몰은 스테이크 전문몰로 토마호크, 티본, 엘본 등 외식 메뉴로 인기가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비롯해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의 육류 부위를 판매한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육류 소비 증가와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D2C 육류 전문 브랜드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원스톱 유통 시스템을 필두로, 스테이크 전문몰을 넘어 축육 전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제공=대상그룹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