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우디, 황희찬 선수와 함께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전개

아우디, 황희찬 선수와 함께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3. 08. 14. 08: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우디 브랜드 철학인 '진보'의 의미를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 경험 통해 재정의
사진 2.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와 함께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인 '진보'의 가치와 Q4 e-트론을 통해 제시하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구체적으로 정의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황희찬 선수가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 는 메시지를 전하며 불가능해 보이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대한 도전을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진보의 원천이라는 정의를 제시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황희찬 선수의 개인 훈련을 비롯한 그의 일상의 모습을 통해서 그가 영광과 승리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이 잘 드러난다.

특히 황희찬 선수가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훈련하는 모습은 아우디 Q4 e-트론으로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달리는 장면과 오버랩 되어, 진보적이고 세련된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황희찬 선수는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별도의 인터뷰 영상에서 "저에게 진보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든 순간입니다. 때로는 한계에 부딪힐 때도 있지만 멈추지 않는다면 결국 저를 성장하게 만듭니다."라며 그가 생각하는 진보를 설명했다. 또한 "포기하지 않는 도전만이 스스로를 진보하게 만듭니다." 라며 진보를 위한 열정적인 도전 정신을 강조했다.

한편 Q4 e-트론은 아우디가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이다.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2023년식 Q4 40 e-트론과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차량으로 이달 중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사진 3.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 아우디코리아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