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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덧 3월” 색조 제품 출시로 봄맞이 나선 뷰티업계

“어느덧 3월” 색조 제품 출시로 봄맞이 나선 뷰티업계

기사승인 2024. 02. 23.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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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운세상코스메틱, 신규 브랜드 론칭하며 색조 시장 진출
에스쁘아·헤라, 지속력·윤기 강조한 립스틱 신제품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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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겨울이 막바지로 접어들며 봄맞이가 한창인 가운데, 뷰티업계 역시 계절에 맞는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신규 색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3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이번에 론칭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아래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고자 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을 함유했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컬렉션은 에센스 성분을 70% 함유한 '숨결 쿠션 글로우'와 투명 글로우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톤 코렉팅과 커버, 컨투어링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퍼스널 컬러에 따른 피부 톤과 무관한 뉴트럴 컬러로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중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 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디어제리는 제품 기획부터 품평 등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향후 제품을 활용한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첫 번째 컬렉션 '숨결 글로우' 라인을 통해 패키지를 눈으로 보는 순간부터 제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메이크업의 모든 과정에서 피부는 물론 내면과 외면 모두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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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쁘아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에스쁘아는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처음의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가벼운 광막을 형성해 글로우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착색제 없이 컬러를 강력하게 유지해주는 컬러 록 인(Lock-in) 기능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신원료로 구현했다. 이를 통해 수분 립스틱의 지속력 한계를 보완하고자 했다. 또 입술에 컬러만 밀착시키고 얇고 투명한 광택은 입술 위로 분리시키는 '클링광 젤막 이펙트' 기술력을 적용했다.

제품은 '베리 코어', '뉴 로즈' 등 총 7종 컬러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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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의 '루즈 클래시'
헤라는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올해 첫 신제품으로, 착색 없이 12시간 균일하게 컬러와 윤기가 지속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헤라의 헤리티지인 '서울리스타'의 룩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레드'를 대표 컬러로 내세웠다. 이번 제품은 서울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 '제이든 초'와의 협업을 통해 구성됐다.

또한 헤라 립 카테고리 최초로 리필 구조의 포장재를 접목시켜, 립스틱을 다 사용한 후 내부 용기만 리필 제품으로 교체시 외부 용기는 재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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