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어뮤즈, 일본 키라키라 돈키 콜라보 ‘키라키라 어뮤즈’ 선보여

어뮤즈, 일본 키라키라 돈키 콜라보 ‘키라키라 어뮤즈’ 선보여

기사승인 2024. 04. 26. 17: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일본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포터스점 일본 < KIRAKIRA AMUSE > 첫 런칭
/어뮤즈
어뮤즈(AMUSE)가 일본 최대 유통사 돈키호테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주)와 함께 트렌드를 영민하게 반응하는 일본 MZ 소비자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K 뷰티 브랜드 최초의 시도의 브랜드 라이센싱 사업 및 새로운 굿즈 카테고리로의 글로벌 확장이다.

일본의 대표 유통사 돈키호테가 운영하는 Z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화형 매장 키라키라 돈키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어뮤즈와 함께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제안하는 <키라키라 어뮤즈>를 지난 23일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에서 첫 런칭했다.

이번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는 일본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에서 선출시되며 <키라키라 어뮤즈> 투명 파우치, 피크닉 가방 등 다양한 잡화 및 굿즈 제품들로 구성돼 어뮤즈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컬러 바이브, 실용적인 활용도가 특징이다.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을 시작으로 이후 일본의 130개 이상의 매장에서 시즌에 맞춘 피크닉 컨셉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타겟으로 하고 있는 피크닉 컨셉의 <키라키라 어뮤즈>는 자택이나 직장(학교) 이 외의 곳에서 오직 나만을 위한 제 3의 공간을 만들어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울 수 있는 굿즈 제품들로 준비돼 있다.

더불어,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일본 한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시부야 로프트의 마사카스테이지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부야 로프트 팝업 스토어에서는 어뮤즈의 일본 베스트 셀러인 젤핏 틴트, 듀 파워 쿠션, 아이 컬러 팔레트 외 일본 오프라인 미발매 신제품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까지 팝업 한정으로 선보였다.

/ 어뮤즈
어뮤즈는 모델인 장원영과 함께 작년 'AMUSE IN TOKYO' 첫 일본 팝업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계속해서 일본 온·오프라인 활발한 전개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일본 뿐만 아니라 동남아, 미국, 유럽 등 시장을 확대해 영향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어뮤즈만의 건강하고 기분 좋은 브랜드 세계관과 정체성을 글로벌 시장에 발신하는 데에 있어 뷰티 아이템, 라이프 스타일 굿즈는 필수 요소라고 생각한다. 파우치나 손거울에 머물던 뷰티 굿즈는 더욱 광범위해지고 있으며, 어뮤즈와 돈키호테가 함께 준비 한 키라키라 어뮤즈 프로젝트를 통해 단순히 뷰티 브랜드를 넘어선 MZ 라이프 스타일을 어우르는 어뮤즈의 일본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