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기사승인 2024. 05. 09. 14: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동원홈푸드의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 브랜드 모델 비비.
동원홈푸드는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모델로 싱어송라이터 '비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회사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달 말부터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2020년 선보인 식단 관리 브랜드다. 3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식품회사 등에 조미식품을 납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기 시작했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나선 상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