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존중 가치 알릴 것” 대상그룹, 이경규와 유튜브 예능 ‘존중 냉장고’ 온에어

“존중 가치 알릴 것” 대상그룹, 이경규와 유튜브 예능 ‘존중 냉장고’ 온에어

기사승인 2024. 05. 09. 16: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대상그룹이 선보이는 유튜브 예능 '존중 냉장고'.
대상그룹은 핵심가치 '존중'을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공익 예능 콘텐츠 '존중 냉장고'를 오는 10일부터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과 르크크 이경규 채널에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존중 냉장고는 1990년 공익 예능의 원조 '양심 냉장고'를 그룹의 핵심가치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그룹은 그룹의 철학이자 핵심가치인 '존중'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도록 '존중 냉장고'를 기획했다. MC는 과거 '양심 냉장고' 흥행을 이끌었던 방송인 이경규가 맡았다.

이경규와 함께 아이돌 '위아이'의 김요한이 공동MC로 호흡을 맞춘다. 각 회차별로 아이돌 '우아의 나나', '빌리의 츠키' 등이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은 '존중 냉장고'에서 우리 사회에 필요한 숨은 '존중'을 찾게 된다.

'존중 냉장고'는 각 회차별 기준이 되는 '존중 리스트'를 정하고, 모두 실천한 사람을 찾아 '존·잘·상(존중 잘하는 대상)'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존·잘·상' 수상자에게는 정원e샵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는 "다양성과 다름에 대한 인정과 배려가 중요해진 요즘, 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존중'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