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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최고고객책임자에 구예원 본부장 임명

노랑풍선, 최고고객책임자에 구예원 본부장 임명

기사승인 2024. 07. 01.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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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시스템으로 만족도 제고
"프리미엄 상품 개발 및 강화"
사진1.
노랑풍선이 온라인 마케팅본부 구예원 본부장(사진 왼쪽)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노랑풍선은 소비자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인사를 통해 회사의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전사적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구 본부장은 "고객 경험(CX) 전략을 조직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맞춰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고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여행 탐색단계부터 여행을 마치고 그 다음 여행을 다시 준비하는 모든 고객의 여정을 데이터베이스(데이터 수집 및 저장)화해 고객의 경험과 기대치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랑풍선은 올해 하반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재인증에도 나선다. 2013년 직판 여행사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노랑풍선은 2022년 하반기까지 6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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