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라이브쇼핑,단독 브랜드 에디션S 신규 론칭…FW 트렌드 선도

신세계라이브쇼핑,단독 브랜드 에디션S 신규 론칭…FW 트렌드 선도

기사승인 2024. 09. 06. 15: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S' 론칭
블루핏·에디티드 등 단독 패션 방송 이어져
에디션S 대표 이미지
에디션S 대표 이미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에디션S'를 신규 론칭하고, 기존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의 가을 신상품을 편성했다고 6일 밝혔다.

에디션S는 신세계쇼핑만의 견고한 기본기와 감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다.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고객들에게 옷 입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단순한 하나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트렌드를 상품들로 만들어 제안한다.

7일 저녁 7시 론칭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 서아랑씨가 2시간에 걸쳐 뉴트위드 재킷·새틴 스커트·홀가먼트 니트·세미 와이드 팬츠 등 4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첫 방송 구매고객에게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가을을 맞이해 패션 신상품들도 대거 편성했다. 이번 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브랜드 블루핏과 론칭 2주년을 맞이한 에디티드,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진 엘라코닉 등 차별화된 단독 브랜드가 방송을 대기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을 홈쇼핑 패션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