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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대상’ 발표

‘2013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대상’ 발표

기사승인 2013. 08. 30. 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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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부장관상 LG그룹-보건복지부장관상 CJ그룹 외 16개부문 금상 영예
‘2013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은 브랜드는?’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가 일반 소비자 1만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13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대상’ 수상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문 대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LG그룹, 보건복지부문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에 CJ그룹이 차지했습니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그룹(자동차 부문), SK그룹(글로벌 경영 부문), LG전자(가전 부문), 삼성전자(IT제품 부문), LG유플러스(정보통신서비스 부문), 효성그룹(사회공헌 부문)등 16개 부문의 금상 브랜드를 선정했습니다.

아시아투데이는 지난 7월1일부터 8월20일까지 1만583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57개 분야에 걸쳐 소비자 신뢰도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심사위원회는 조사 결과 및 각 기업의 활동상을 토대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게 됐습니다.

이번 '2013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가 후원합니다. ▶관련기사 14, 15면

■ 2013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대상
◆대상
산업통상자원부문 대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LG그룹
보건복지부문 대상(보건복지부 장관상) CJ그룹
◆금상 
현대자동차그룹(자동차 부문)
SK그룹(글로벌경영 부문)
LG전자(가전 부문)
삼성전자(IT제품 부문)
LG유플러스(정보통신서비스 부문)
효성그룹(사회공헌 부문)
KT·SKT(고객만족 부문)
LG디스플레이(동반성장 부문)
포스코(그린경영 부문)
오뚜기(식품브랜드 부문)
롯데제과(제과 부문)
롯데칠성음료(음료 부문)
카페베네(브랜드커피 부문)
LG생활건강(생활용품 부문)
한경희생활과학(생활가전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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