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9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우크라, 러 파병 북한 장성 3명 공개…"김영복·리창호·신금철"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파병된 수천 명의 북한 병력 중 장성급 인사 3명의 이름을 공개했다. 우크라이나 대표단은 30일(현지시간)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에 보낸 성명을 통해 조선인민군 총참모부의 김영복 부총참모장, 리창호 정찰총국장, 신금철 인민군 소장을..

美 백악관 "이란, 이스라엘 보복 공격에 대응하지 않아야"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이 이란을 향해 이스라엘의 보복 공격에 대응하지 말 것을 30일(현지시간) 경고했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백악관에서 일일 언론 브리핑을 통해 "이란은 이스라엘의 보복에 대응해서는 안 된다"며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기로 선택하면 우리는 이..

디즈니, 2027년부터 그래미 시상식 중계…6900억원 투입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디즈니가 세계 최고 권위를 가진 미국의 음악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드의 새 중계 방송사로 낙점됐다고 3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디즈니는 그래미 어워드를 주관하는 레코딩 아카데미와 계약을 맺고 향후 10년간 5억 달러(약 6900억원)..

러시아, 유엔 안보리에 "북한과 군사 상호작용, 국제법 위반 아냐"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북한군이 동원된 것이 국제법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30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바실리 네벤지아 유엔 주재 러시아 대사는 이날 미국 뉴욕 유엔 본부에서 열린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회의에서 자국과 북한의..

美 백악관 "북한 ICBM 발사 규탄…불안정 행동 중단 및 대화 촉구"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이 동해상에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발사한 북한을 규탄하고 대화에 나서라고 촉구했다. 백악관은 30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미국은 북한의 ICBM 시험 발사를 강력히 규탄한다"며 "이번 발사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여러 결의안을 명백히 위반한 것..

비자, 올 연말까지 직원 1400명 해고…일부 직무 폐지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의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가 국제 사업 구조 조정의 일환으로 올 연말까지 약 1400명의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해고할 계획이라고 29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비자 직원들은 최근 내부 공지를 통해 회사의 감원..

머스크 "출산율 낮은 한국 인구, 3분의 1보다 적어질 것"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한국의 인구가 현재 출산율 기준으로 추후 3분의 1보다 적어질 것이라고 예측했다고 아랍에미리트(UAE) 매체 더내셔널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머스크 CEO는 이날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미래 투자 이니셔..

이란-이스라엘, 안보리 긴급회의서 설전…"이번이 마지막 경고"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이란이 이스라엘의 공습에 대응해 중국, 러시아, 알제리와 함께 요청해 28일(현지시간) 열린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긴급회의에서 이스라엘 측과 설전을 벌였다. 최근 몇주간 이란과 이스라엘이 공격을 주고받은 가운데 아미르 사에이드 이라바니 유엔 주재 이란..

젤렌스키 "윤 대통령과 통화…북한군 전쟁 개입 문제 논의"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북한군의 러시아 지원 배치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과 논의했다고 29일 밝혔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소셜 미디어에 윤 대통령과 전화 통화했다며 먼저 "무엇보다도 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를 보전하기 위한 한국의 지속적인..

헤즈볼라 새 수장에 나임 카셈 선출…피살 나스랄라 후임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가 살해된 하산 나스랄라 사무총장의 후임으로 나임 카셈 사무차장(71)을 선출했다고 29일(현지시간) 발표했다.이날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성명을 내고 최고위원회가 절차에 따라 카셈 신임 사무총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카셈 신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