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5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경찰청 소속 경정, 음주운전 사고로 직위해제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서울경찰청 소속 간부급 경찰이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접촉사고를 내 직위해제됐다. 8일 서울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A경정은 지난 3일 새벽 서울 중구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다른 차량에 접촉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입건됐다. 사고 당시 A경정..

[내일날씨] 어버이날, 흐리다 차차 맑아져…미세먼지 '좋음'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어버이날이자 수요일인 8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에 중부지방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강원 영동 남부와 동해안을 제외한 남부 지방은 전날부터 내린 비가 새벽까지 이어지겠고 제주도는 새벽부터 오전 사이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새벽에 기온이 0도 가까이 내..

서울시립대, 동대문구 환경교육센터 지정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서울시립대학교가 동대문구 지역 환경교육센터로 지정됐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시립대는 오는 2027년까지 서울녹색환경지원센터와 협력해 동대문구 주민을 대상으로 탄소중립과 환경보전에 대한 생애주기별 맞춤형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서울시립대는 지난 2일 서울 녹색환경..

동국대, 부처님오신날 맞아 '불(佛)빛 문화 축제'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동국대학교는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7~11일 불교도주간을 선포하고 '불(佛)빛 문화 축제'를 연다. 이 기간 동국대 전 구성원은 학교에서 마련한 연등공방에서 각자 복을 짓는 연등을 만들고, 단과대학별 불교 동아리와 교수·직원·학생단체는 11일 열리는 연..

[르포] "꽃보다 현금·선물"… 시들어 버린 카네이션
어버이날을 이틀 앞둔 6일 서울 서초구 양재 생화꽃도매시장에서 한 중도매인이 카네이션을 팔고 있다. 소비 위축에 5월 카네이션 판매량이 해마다 감소하면서 '가정의 달 특수'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어버이날을 이틀 앞둔 6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 생화꽃도매시장에서 30년 가까이..

[내일날씨] 전국 흐리고 가끔 비…낮 최고 13~21도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화요일인 7일 전국 대부분 지역이 흐리고 가끔 비가 오겠다. 강원영동남부와 남부지방은 8일 새벽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예상 강수량은 경기동부, 대전·세종·충남, 충북, 경북동해안, 부산·울산·경남 5~10㎜, 서울·인천·경기서부, 서해5도 5㎜ 내외..

어버이 날 '카네이션' 인기 시들…꽃 대신 '용돈'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화훼 경기가 너무 안좋아 카네이션 물량을 지난해 보다 절반가량 줄였는데, 이마저 다 팔지 못하고 시든 꽃을 버려야 할까 봐 걱정입니다."어버이날을 이틀 앞둔 6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 생화꽃도매시장에서 30년 가까이 꽃을 팔고 있다는 중도매인 전모씨(..

어린이날 연휴 마지막 날도 전국 대부분 흐리고 비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어린이날인 5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내리는 비는 연휴 마지막 날이자 월요일인 6일까지 이어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인 6일 새벽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으나, 오전부터 밤사이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다. 이날부터 6일까지 예상 강수량..

전국 비 오는 어린이날… 돌풍에 천둥·번개 치는 곳도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어린이날인 5일 전국에 비가 내리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현재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곳곳에서 돌풍이 불고 천둥·번개가 치고 있다. 충남 서해안과 전라권, 경상권 해안, 제주도를 중심으로 매우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다...

고려대, 개교 119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고려대학교와 고려대 교우회는 5일 개교 119주년을 맞아 인촌기념관에서 기념식과 고대인의날 행사를 개최했다.김동원 고려대 총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우리는 내년에 맞이할 개교 120주년을 계기로 인류의 미래 사회에 공헌하는 세계 명문으로 한 단계 더 높게..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