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농심켈로그 ‘시리얼퍼스트’ 캠페인 출범

농심켈로그 ‘시리얼퍼스트’ 캠페인 출범

기사승인 2021. 07. 26. 14: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_농심켈로그 시리얼퍼스트 캠페인 로고
농심켈로그는 시리얼로 시작하는 아침 10분 습관 형성을 위한 ‘시리얼퍼스트(Cerealfast)’ 캠페인을 출범한다고 26일 밝혔다.

농심켈로그 시리얼퍼스트 캠페인은 시리얼로 시작하는 아침 10분 습관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명 ‘시리얼퍼스트’는 시리얼과 아침식사를 조합한 단어로 농심켈로그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을 갖춘 시리얼에 대해 알리고 이를 체험할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희연 농심켈로그 홍보팀 차장은 “환자들을 위한 건강식으로 탄생한 시리얼은 세계인의 아침식사로 자리 잡았으며 특히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침 메뉴로 손꼽힌다”며 “좋은 것만 드리는 농심켈로그의 시리얼퍼스트 캠페인을 통해 맛있고 영양 가득한 시리얼로 시작하는 건강한 아침 10분 습관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