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엘에스컴퍼니, 여수투어패스 출시 두 달 만에 인증 수 1만 회 돌파

엘에스컴퍼니, 여수투어패스 출시 두 달 만에 인증 수 1만 회 돌파

기사승인 2023. 12. 18.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온라인 여행상품 판매 전문기업 ㈜엘에스컴퍼니(대표 강대철)가 여수투어패스 출시 두 달 만에 인증 수 1만 회를 돌파했다.

여수투어패스는 여수의 관광지, 체험시설, 카페, 기념품샵 혜택을 바코드 하나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모바일 티켓이다.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시설 37곳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설 10곳이 제휴되어 있으며 고객은 선택한 시간(24/36/48시간) 동안 가맹된 제휴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수투어패스 1인당 가맹점 평균 이용 횟수는 각각 3.6회/24시간권, 6.8회/36시간권, 7.8회/48시간권(23/12/01~23/12/13 기준)이며, 누적 인증 수는 1만 2,964회(23/10/18~23/12/13 기준)이다.

대표적인 제휴시설로는 라테라스리조트 윈터빌리지 어드벤처(무료입장), 여수테디베어뮤지엄(무료입장), 카페 힐론(아메리카노 1잔), 여수딸기모찌(U.S.당)돌산점(딸기모찌 1구) 등이 있다. 12월에는 여수와 함께 방문할만한 인근의 순천 가맹점 11곳을 추가 가맹했다.


고객은 네이버,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 채널에서 여수투어패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연락처로 발송되는 모바일 티켓을 시설 방문 시 제시하면 된다. 바코드 내에는 제휴시설뿐만 아니라 인근의 주차장 정보까지 안내하고 있어 고객 편리성을 높였다.

여수투어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 후기에 따르면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가성비 최고다”, “여수 여행 가면 무조건 사야 한다”등 폭발적인 반응이 잇따랐다.

㈜엘에스컴퍼니 투어패스사업부 남도현 이사는 “공식 파트너사 ㈜오디디얼라이언스와 협력하여 좋은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여수투어패스 인기를 실감하는 만큼 지속적으로 상품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