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가구·가전업계, 소비자 접점 강화

가구·가전업계, 소비자 접점 강화

기사승인 2024. 03. 05. 09: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에넥스, '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 진행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세계 구강보건의 날' 기념 행사 진행
앳홈 톰, GKL VIP 기프트 선정
1
에넥스 'EK9 뉴그랜드(왼쪽부터)', 앳홈 '톰',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이미지./제공=각 사
가구·가전업계가 3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소비자 니즈 공략에 나섰다.

에넥스는 전국 에넥스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에넥스몰을 통해 4월 30일까지 '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주방, 붙박이장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키친마스터 시리즈 EK9라인의 '뉴그랜드', 키친팔레트 시리즈 EK7의 '프렌치', 중저가 주방 라인인 키친스탠다드 시리즈 EK5와 EKI까지 총 12종의 주방 제품이 준비돼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세계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31일까지 소닉케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9900 프레스티지' 등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6종을 할인 판매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작년부터 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양치혁신' 캠페인을 펼쳐 대한민국 국민이 잇몸병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올바른 양치습관과 양치법 실천을 통해 잇몸병 예방에 힘쓰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앳홈의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이 GKL(Grand Korea Leisure)의 VIP 기프트로 선정됐다. GKL은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공기업으로 매년 이용객은 150만 명에 이른다. 톰은 얼리 안티에이징을 위한 자기주도적 퀵 프로시저(Quick Procedure) 스킨케어 브랜드로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전문적인 필링 케어를 15분으로 압축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