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04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무것도 안 하면 1등"…10주년 '한강 멍때리기 대회' 내달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이 1등이 되는 '2024 한강 멍때리기 대회'가 다음 달 12일 반포한강공원 잠수교에서 열린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한강 멍때리기 대회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뒤처지거나 무가치하다는 현대사회 통념을 깨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서울시 "수도관 세척과정 꼼꼼하게 관리한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올해 147억원을 투입해 수도관을 세척한다고 26일 밝혔다. 수도관 세척 대상 구간은 2030년까지 세척이 필요한 대형 수도관(지름 400㎜ 이상) 총 414㎞ 구간 중 38km다. 소형 수도관(지름 80~350㎜)은 755km 구간을 우선 세척한..

글로벌 스타트업 키운다…'서울 바이오허브 글로벌센터' 25일 개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바이오기업의 연구개발 특화 공간이자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서울바이오허브 글로벌센터가' 25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문을 열었다. 서울시는 지난 2017년 산업지원동, 2019년 연구실험동과 지역열린동을 순차 개관한데 이어 이날 글로벌센터를 개관했다. 해..

'서울시 공공예식장 대관로 감면' 조례개정안 상임위 통과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민이 공공예식장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는 내용의 조례안이 서울시의회 상임위원회를 통과했다. 26일 열릴 본회의에서 최종 확정되면 예비부부들은 올 하반기부터 공공시설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게 된다. 시의회는 최기찬 의원(더불어민주당·금천2)이 발의한 '공..

강북구, 미아·송중·수유2동서 '빌라관리소' 운영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강북구는 빌라관리사무소 확대 운영을 위한 공모에서 미아·송중, 수유2동 등 2곳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구는 7월부터 미아동 258일대, 광산사거리~4·19민주묘지역(수유2동) 2개 권역에서 빌라관리사무소 사업을 실시한다. 빌라관리사무소..

노원구, 미취업 청년 스터디카페·독서실 비용 지원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노원구는 미취업청년의 구직 활동을 돕기위해 스터디카페·독서실 이용권 비용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청년이 지역 내 스터디카페·독서실 이용권을 구매한 뒤 구청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면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노원사랑상품권(서울페이)으로 환급해..

한강에 수상호텔·오피스…1000만 찾는 '리버시티' 만든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동안 바라보는데 그쳤던 한강이 시민들의 생활 속 주요 무대가 되는 '일상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한강에 수상 오피스와 호텔을 띄우고 한강 경치를 보며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수상푸드존도 조성한다. 잠실·이촌에는 도심형 마리나가 들어선다. 오세..

2030년까지 한강 수상에 '호텔·오피스' 짓는다…'리버시티 서울' 조성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동안 바라보는데 그쳤던 한강이 시민들의 생활 속 주요 무대가 되는 '일상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부유식 시설인 수상호텔과 수상오피스가 들어서고 한강의 경치를 보며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수상푸드존도 조성된다. 오세훈 서울시장..

오언석 "해외인턴십으로 도봉구 청년 꿈에 날개"
"해외 인턴 경험이 청년들의 미래를 위한 값진 성장의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오언석 서울 도봉구청장은 지난 22일 23명의 지역 청년을 만났다. 도봉구가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운영 중인 '도봉청년 해외인턴십' 1차 서류합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해서다.오 구청장은 이날..

[구청장은 지금] 도봉 오언석 "해외인턴십으로 도봉구 청년 꿈에 날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해외 인턴 경험이 청년들의 미래를 위한 값진 성장의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오언석 서울 도봉구청장은 지난 22일 23명의 지역 청년을 만났다. 도봉구가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운영 중인 '도봉청년 해외인턴십' 1차 서류합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