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63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여의도순복음교회 집수리 자원봉사팀 ‘37호 러브하우스’ 배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여의도순복음교회는 교회의 '재능기부 나눔센터'가 진행하는 집수리 자원봉사활동인 '러브하우스' 사업이 37호 수혜가정을 배출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 서울시 용산구 서계동의 한 가정에서 열린 현판식에는 이영훈 담임목사가 직접 참석해 "여러 자원봉사자들이..

성북구 기성 본교회, 32개 작은교회에 4000만원 지원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전도에 주력하는 작은교회들을 돕고자 서울 성북구 기독교대한성결교회(기성) 본교회(전 돈암동성결교회)가 한국성결신문과 함께 '전도지원사업'을 전개했고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기성 총회본부에서 총 4000만원의 전도비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본교회와..

조계종, 선명상 프로그램 교육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진행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선(禪)명상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한다. 선명상 보급은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의 역점 사업으로, 국민들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불교의 선을 치료제로 활용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특히 템플스테이를 운영..

조계종 진우스님 등 500명 난치병 어린이 위해 힘 모았다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이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하 재단)은 24일 서울 종로구 조계사에서 '제24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모금 행사'를 열었다. 난치병 환자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포토] '난치병 어린이에 희망을' 조계사 불자 108배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서울 종로구 조계사서 24일 열린 '제24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모금 행사'에 참여한 불자들이 대웅전 앞 경내에서 108배를 하고 있다.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 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묘장스님 등이 참가한 이 행사는 난치병을 앓는 어린..

[포토] 가수 김소유, 조계사서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열창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서울 종로구 조계사 대웅전에서 24일 열린 '제24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모금 행사'에서 트로트 가수 김소유씨가 난치병 어린이 지원을 위해 음성공양 올리고 있다./사진=황의중 기자

국내 천주교 신자 약 600만명...주일 미사 참가자 약 80만명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국내 천주교 신자가 약 600만명에 이르며 주일 미사에 참여하는 신자는 평균 약 80만명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천주교주교회의는 매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전국 16개 교구, 7개 가톨릭대학교 신학대학, 175개 남녀 수도회·선교회·재속회, 신심·..

화엄사 덕문스님, 동국대 지역 미래불자 육성장학 기금 전달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조계종 19교구본사 구례 화엄사가 동국대의 대표 장학제도인 '지역미래불자육성 장학생' 선발에 3년 연속 동참했다. '지역 미래불자 육성장학'은 동국대 건학위원회가 지역사찰과 동국대에 재학 중인 해당 지역 학생들을 연결해 수여하는 장학금이다. 화엄사 주지 덕문..

구순 김장환 목사 진행 간증 프로그램 100회 맞았다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구순(九旬·90세)의 김장환 목사가 이끄는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듣고 싶은 이야기(이하 '만나고')가 1000회를 맞이했다. 김 목사는 국내 라디오 진행자 중에서는 최고령자이다. 극동방송은 간증 프로그램 '만나고'가 1000회를 맞아 지난 19일 오후..

하동 야생차 축제 연계한 쌍계사 차문화 대축전 개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은 제13교구본사 하동 쌍계사가 '2024년 차문화대축전'을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쌍계사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1300년 천년고찰인 쌍계사는 차나무를 최초로 식재한 쌍계사 차나무 시배지(始培地)로서 한국 차문화(茶文化)의 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