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0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 민주당 임시국회 단독 소집요구에 "여야 협치 파괴"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은 26일 더불어민주당이 5월 임시국회 소집요구서를 단독으로 제출한 데 대해 "여야 협치를 파괴하는 것"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양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이날 오후 "금일 민주당은 일방적으로 임시회 소집요구서를 국회에 제출한 뒤 5월2일 본회의..

윤재옥 "영수회담, 멋지고 통큰 만남 돼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26일 더불어민주당의 영수회담 조율 상황에 대해 "멋진 만남, 통큰 만남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를 마치고 기자들에게 "여야 영수회담이라는 것은 그 (정쟁의)..

윤재옥 "조경태 비대위원장? 사전 의견 교환 없었어"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26일 조경태 국민의힘 의원이 새 비상대책위원회를 이끌 의사를 표시한 데 대해 "저와 사전에 의견 교환을 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를 마치고 기자들을 만나 "..

이상휘, 딸 결혼식 단체 문자 공개 사과…"물의 빚어 송구"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4·10 총선에서 경북 포항 남구·울릉에서 당선된 이상휘 국민의힘 당선인이 불특정 주민에게 자녀의 결혼식 안내 문자를 발송한 데 대해 공식 사과했다. 이 당선인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딸 아이 혼사 관련해서 물의를 빚었다. 이유야 어떻든 죄송하고 송구하..

외신 만난 이준석 "국민들 윤석열·이재명 외교 정책 몰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25일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언급하며 "이들의 통일 정책, 외교 정책이 무엇인지 국민들은 선뜻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고 직격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서울외신기자클럽..

이준석, '대선 출마하냐' 질문에 "아직 결정 안해…공부 많이 해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25일 차기 대선 출마 여부에 대해 "아직 결심하지 않았다"면서도 "만약 역할이 주어진다면 공부를 해야 할 것이 많다는 걸 느낀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서울외신기자클럽(SFCC) 초청 기자간담..

윤재옥 "쓴소리 깊이 새겨듣겠다…당 위기 기회로 만들어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25일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한다는 의지로 근본적 변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제22대 총선이 남긴 과제들'이라는 주제로 열린 패인 분석 토론회에서 "시간이..

與 3040 후보 모임 '첫목회' 5월 2일 첫 공개 회동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4·10 총선에서 수도권과 호남에 출마했던 국민의힘 3040세대 후보들의 모임인 '첫목회'가 다음 달 2일 첫 모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첫목회 간사를 맡고 있는 이재영 서울 강동을 당협위원장은 24일 언론 등을 통해 첫 모임에서 정치개혁 방향 등을 논의한..

與, 차기 원내대표 내달 3일 선출…이철규 등판 거론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다음 달 3일 새 원내대표를 선출하기로 했다. 여소야대 정국에서 당의 입법활동을 이끄는 동시에 거대 야당을 상대해야 하는 만큼 차기 여당 원내대표의 책임과 역할이 막중할 것으로 보인다.국민의힘 원내대표 선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양수 의원)는 2..

與 "이화영 '술판 의혹' 허위 주장 옹호한 이재명…사법방해"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은 24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쌍방울 대북 송금 의혹'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술자리 진술 조작 회위' 허위 주장을 옹호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의원들은 이날 이와 관련 성명서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