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생활건강, 꽃살문 용기 ‘후 비첩 연향 세트’ 출시

LG생활건강, 꽃살문 용기 ‘후 비첩 연향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20. 09. 28. 09: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G생활건강-'꽃살문' 담은 '후 비첩 연향세트'
후의 비첩 연향세트/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추석을 맞아 궁궐 꽃살문을 디자인에 적용한 ‘후 비첩 연향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꽃살문은 조선시대 궁궐에서 정전 건물에만 사용되던 창살 문양이다. 후 비첩 연향세트는 용기 전체를 꽃살 무늬로 감싸고 후를 상징하는 연꽃을 새겼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초자하비단 성분과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등 3대 궁중 비방이 담겼다. 한방 성분으로 피부 광채, 보습, 결을 개선해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독보적 예술성을 지닌 걸작으로 평가받는 꽃살문을 두가지 컬러의 ‘비첩 자생 에센스’에 적용한 ‘비첩 연향세트’로 소중한 분께 궁중 예술의 감동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