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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내열유리 용기,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선정

락앤락 내열유리 용기,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선정

기사승인 2021. 06. 24.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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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락앤락
생활용품업체 락앤락은 자체 내열유리 용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지난해에 이어 주방용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회사 유리용기는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가 사용됐다. 영하 20℃에서부터 400℃까지 견딜 수 있어 냉장·냉동 보관뿐만 아니라 열탕 소독 등도 가능하다.

락앤락은 다변화된 주방 환경과 이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락앤락 글라스 탑클라스 등 다양한 내열유리 용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락앤락 글라스 탑클라스는 사용자가 용기째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할 수 있게 제작됐다. 식기세척기에는 뚜껑과 용기를 함께 넣어도 된다. 뚜껑 상단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5㎜ 깊이를 둬 용기를 쌓아올릴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바로한끼는 내열유리 몸체에 실리콘 뚜껑이 적용됐다. 사용자는 제품에 밥을 담아 냉동실에 보관하고 필요할 때 용기째 데워 먹으면 된다.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는 260㎖의 용량으로 제작됐으며 클립 결착형 밀폐 캡 적용으로 완전 밀폐된다.

류경우 락앤락 마케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주방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웰빙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매년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건강성, 환경성 등 다섯 가지 항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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